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이 안먹히고 소재가 안먹힙니까?

in #kr7 years ago

아.... 다 떠나서 항상 느끼는거지만 글 너무 잘 쓰세요!!! 부럽습니다. 저는 하고 싶은말이 머릿속에서만 빙빙 돌고 밖으로 나오질 않네요. 표현 잘하는 분들 보면 너무 부럽습니다^^

Sort:  

저도 무진장 수정하면서 쓰고 있죠 ㅎㅎ
애시당초 전 여기에 직접쓰지 않습니다.
마크다운 에디터에 쓰고 수정하고 고치고 고치고 고치고
그 후에 올리죠. 걍 썼다간 무슨 대참사가 일어날지 ㅎㅎ;

마크다운 에디터요? 그런게 있었군요...!! 당장 검색해 봐야겠습니다 또 좋은거 알아가네요!! 김사합니다^^/

은근 궁금했습니다. 여기다 바로쓰는지...다른 곳에 한번쓰고 카피하는지...ㅎ
알겠습니다..땡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