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분당 1회 밋업 매진임박!!!! 이 모든 구성이 4990원!!!!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주문폭주!!!

in #kr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그러네ㅋㅋㅋㅋㅋㅋ이래서 인간은 변질의 동물ㅋㅋㅋ 아 근데 감동 환불 안됩니다ㅋㅋㅋ

Sort:  

아이 감동쓸데 다른데도 많으니까 환불해줘요

아 그럼 내가 나중에 감동한번 시켜줄테니깐 그때 감동 안하면 되잖아요!!! 설득 콜?

푸훕! 왕진우씨가?
세상에나. 들어본 설득중에 제일 납득이 안가는 말이군요

안타깝게도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