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왕진우님.. 그분(들)을 잊은 것과 동시에 글감도 잊어버린 듯 하네요... ㅎㅎㅎ

크....... 르캉님의 이글은 이제 지겨워서 다신 안올라고 했는데.. 아까 문득 메가눈하는 뭐하시나 하고 블로그 가봤다가 거기 안계셔서 어디계신가 하고 찾다가 아 코멘트보면 되겠다하고 코멘트눌러서 젤 최근글이 또 여기여서 일로 찾아왔네요ㅋㅋㅋ 글감은 뭐... 쩜하나 찍으셔도ㅋㅋ 그럼 누가 잉 뭐지? 하고 댓글달면 거기서 새로운 글이 또 탄생하지 않을까요??? ㅋㅋ영월에 가면 김삿갓문학관이라고 있는데요 가서보면 김삿갓 이양반이 참 그런식으로 글 잘쓰더만용... 메가눈하가 스티밋의 김삿갓이 되실수도!!!

괜찮으신지 걱정에 기웃기웃 하다 여기까지 와 봐요!

기웃기웃 자주 해주세요~~^^ 괜찮습니다~~~^^ 진작 잊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