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헤어컷만을 감안할 때의 스팀달러의 단기 단순이론가격표

in #kr6 years ago (edited)

아 이글 내가 쓰려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리스팀할께요!!!ㅎㅎㅎ

그나저나 스달가격은 그동안 패깅가 그럭저럭 잘 유지하다가 헤어컷 목전에 오니깐 귀신 같이 빠지네요... 아주 그냥..ㅎ

Sort:  

ㅋㅋ 앞으로 jinuking님 영역으로 기억하고 이쪽 글은 자제하겠습니다 ^_^
예전에 대강 만든 표가 생각나 올려봤네요.

스팀 급락과 함께 1차적으로 스팀으로 돌릴 수 있는 스팀달러를 거의 다 돌린 듯한 느낌이 들었는데 그런 부분들이 같이 작용해서 못 버티고 내려온 것도 같네요.

스달 남은 물량 중 64%가 비트렉스에 있고, 나머지도 대부분 거래소에 있던데 이게 어디까지가 쉽게 전환가능한 재단 물량인지 알수가 없네요. 쉽게 꺼내 바꿀 수 있는 거라면 스팀달러가 그나마 견딜 것인데 추이를 지켜봐야겠습니다.

편한 저녁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10.58
ETH 2680.23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