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쿠킹박스로 간편요리] 시그니처 스테이크만들어보기 !

in #kr6 years ago

와 쿠킹박스??? 이렇게 있는줄도 몰랐어요ㅋㅋㅋ 완전 좋은데요??? 그냥 다 들어있네요??? 누구 초대해서 요리해주고 싶을때 너무 좋을것 같네요 평소에 저처럼 요리한번 안해본 사람한테는 진짜 꿀 아이템이 될것 같습니다.. 세상참 좋아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그죵? ㅋㅋㅋ 쿠킹박스 완전 신세계였어요! ㅋㅋㅋ
재료 하나하나 포장다되어있어서 깔끔하고~
고기를 굽기만 하면 되니깐 너무 편하더라구요~
누구 초대해서 요리하고 싶을때 완전 강추에요!! ㅋㅋㅋ
정말 꿀 아이템입니다앗! ^^ 히히힛
쿠킹박스에 한번 빠지면 못 헤어나올 것 같아요~~
새벽시간되니깐 너무 배가고파용 ㅠㅠ
좋은 꿈 꾸시긍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69.80
ETH 2512.9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