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과 전~혀 상관 없는 그가 '스팀잇'을 하는 이유는? @zenigame

in #kr6 years ago

으아아아아ㅏㅇ아아아ㅏㅇ 꼬북아아아아아아 보고싶다!!!! 아근데 동영상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기분이 너무 좋아진다 ㅋㅋㅋ

Sort:  

꼬북이님이 가장 사랑하는 스티미언으로 @jinuking 님 얘기를 한 5분 했는데.. 다 편집...ㅠㅅㅠ
죄송합니당 ㅎㅎㅎ 두분 사랑 영원하세요♥

아 그니깐 짧게하라니깐!!! 5분이나 하니깐 짤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누킹형의 무한애정을 뽐냈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 중요한 밥값을 담당해주신 고X참치님께도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올립니다^,^

고생한 꼬부기를 위해 맛있는 밥을 사주고싶었는데.... 그저그래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