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드알못의 드라마 이야기] MARVEL에는 Avengers만 있는게 아니다?

in #kr7 years ago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우선 Daredevil 부터 챙겨봐야 겠네요.. 전 파일노리 쓰는데 검색으로 뜰지 모르겠네요.. 보급형 영웅 드라마... 진짜 찾아보고 싶네요 혹시 찾다찾다 못찾으면 도와주세요ㅎㅎ
일단 제가 힘 닫는데 까지 해보겠습니다^^

Sort:  

뭐 어둠의 경로지만 토렌트도 있구요ㅋㅋ 까먹고 글에 적지 못했지만 제가 소개드린 순서대로 드라마가 방영되고 어느정도 연결되는 부분도 있어서 데어데블부터 보는거 추천드립니다ㅋㅋ댓글 감사드려요

아항! 시집간 여동생이 토렌트로 맨날 드라마 다운 받아 보던데...시켜먹어야 겠습니다ㅎㅎ
데어데블... 제가 잘 찍었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801.93
ETH 2252.3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