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 닭갈비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912_155400455.jpg

어젯밤 분당 수내역 앞에서 저녁거리 찾다가,
발견한 닭갈비 집입니다ㅎ

근데 닭갈비에 국물이 있네요.
매콤한 국물이 칼칼하니 소주를 아니 시킬 수 없었습니다^^

저는 국물 닭갈비는 보도, 먹도 못해봤는데,
원래 흔한 메뉴인지... 모르겠네요^^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Amazing food! i love the food of your country.I love your country

소주를 안먹는다면 이상한조합.
국물 닭갈비. !!!!

칼칼한게... 딱 국물이 소주랑 맞네요ㅋㅋ
저는 어제 첨먹어보는데 신기해서 올려봤어요...
근데 너무 힘 안들이고 대충 포스팅해서 보팅받으니 쑥스럽습니다..^^

와우 라면사리까지 정말 소주가 생각이 안날수가 없겠네요 ㅎㅎ
정말 맛있겠습니다^^

역시... 아시는군요! 약주하시는 분들은 알아봐주시죵ㅋㅋ
국물이 칼칼한게 바로 소주생각 나더라고요^^

그러죠 ㅎㅎ 거기에 닭갈비 정말 맛있겠습니다 ㅋㅋㅋㅋ

국물 닭갈비 좀생소하지만 너무 맛있겠어요 ㅎㅎ

네 어제 국물닭갈비 디게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 날도 쌀쌀해서 딱 입에 붙는 맛이더라고요^^
좀더 추워지면 막 탕같은거 땡기잖아요 며칠있다 오랜만에 감자탕이나 먹으러 가야겠어요ㅋㅋ

캬~ 소주한잔에....ㄷㄷㄷ 잘하는 집 가면 술을 부르는데... 제 주변엔 그닥...ㅋ

어제 저는 국물닭갈비라고 해서... 복불복으로 도전해봤는데.. 다행히 맛있게 잘먹고 왔어요ㅋㅋ
소주안주로는 시원한게 딱이더고용ㅋㅋ^^

저는 합정쪽에서 먹어봤는데 신기하긴 했어요 ㅋㅋㅋ 사진보니까 엄청 땡기네요~~~

아 합정동에도 있군요ㅋㅋ저는 저희동네에만 파는줄...ㅎㅎ
나이가 들수록 점점 국물있는게 땡기네요ㅋㅋ 아 어제 먹고왔는데도 또 생각납니다.. 아 술은 2틀 연속 먹으면 안되니 참아야죵^^

good post like it!!

ㅇㅋㄷㅋ

또 두마리 잡았네요~ (우리만의 비밀?)
축하합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나는 카사노바^^

This post has received a 6.95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jinuking, @jinuking, @jinuki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