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동글] 중동 최초의 코인! 할랄코인... 사긴샀는데... 어디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111.jpg

할랄코인은 중동 최초의 코인으로 무슬림이 만듯 첫번째 코인입니다.

  • 총발행량 10억개, 유통량 2억개
  • 현재가격 약 700원 (2018. 1. 23 기준)
  • 할랄체인 플랫폼 사용
  • 퀀텀(QTUM) 기반

퀀텀 기반이기 때문에 퀀텀 창립자 패트릭이 할랄 고문팀에 있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일 안 하면,
고문도 합니다.

흠... 각설하고...
중동코인에 관심이 가는이유는 역시 오일머니에 대한 기대감 때문이겠죠!ㅋㅋ

그동안 화끈한 투자로 유명한 오일국에서 얼마나 또 당겨줄지 모르기 때문에 지난 ICO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그래서 지난 ICO때는, 시작 후 6시간 만에 완판 될 정도로 크게 흥행에 성공 했었습니다.

10-2.jpg

와...... 일단 얼굴이 호재...!!!

이분은 얼굴만 훈남이 아니라,
두바이 왕세자이면서 두바이 집행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개부럽

할랄 홈피에 이렇게 뭐라고 솰라솰라 좋은말도 남겨주었군요ㅎㅎ

10.jpg

두바이 당국 공식 매체 신문인 "Al Bayan"1 월 16 일 첫 페이지에도 큼지막하게 보도 되었군요ㅎ

8.jpg
9.jpg

할랄 코인의 CEO 가 Blockchain Forum에서 연설도 했다고 합니다.

두바이 Blockchain Forum은 39 개국에서 1500 명 이상의 참가자와 60 명의 블록 체인 창업 기업이 참가했습니다.

우와! (별 감흥 없음ㅠ)

10-1.jpg

할랄 체인은 UNLOCK Blockchain Forum에 참석했다는데요,
Smart Dubai가 후원하는 UNLOCK Blockchain 포럼은 지역에서 가장 큰 Blockchain 포럼 중 하나라고 하네요.


중동 오일국의 화끈한 투자가 기대됩니다!!!

할랄체인은 사물 인터넷,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할랄 식품, 의약품, 화장품등 모든 제품을 시작부터 끝까지 추적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으며, 식품 인증 시스템을 규제, 글로벌 할랄 제품 생태계를 구축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다시말해, 할랄은 이슬람들의 먹거리를 관리할때 쓰이는 코인이며 우리나라의 HACCP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자 이렇게 좋은(?) 코인을 그럼 어디가서 살 수 있을까요?

아! 사실 저는 힐링 스님 ( @healings)의 강력 추천으로 23분동안 고민고민 끝에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음...그럼 일단,
할랄코인 취급 거래소는,,,

ZB 거래소 (ZB.com)와 올코인 거래소(allcoin.com)가 있습니다.

ZB는 중국거래소 이고요, 올코인은 캐나다 거래소입니다.

그래서 저는 왠지는 모르겠지만 좀더 제맘에 안심이 되는 올코인 거래소를 택했습니다.ㅎ

1.jpg

아니... 근데 거래소가 무슨 Beta가 있나요? Beta라고 구석에 씌여있는게 좀 찜찜합니다;;;;
아무튼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하고...
흠... 듣보잡 거래소라... 하나하나가 다 불안불안합니다ㄷㄷㄷ

7.jpg

어디서 만든 뭔 거래소인가... 회사 소개를 봤습니다.
그래도 어느나라 거래소인지는 알고 거래를 하는게 나중에 띠어먹혀도 좀 덜 억울할 것 같아서요...;;;

흠...어디보자..
Allcoin은 밴쿠버 캐나다에 설립 된 거래소라고 하네요...
핵심 관리팀의 구성원들이 북경 대학, 요크 대학교, 홍콩 어디어디 좋은대학 나왔다고 자랑을 하는 것 같습니다.
흠... 믿음이 조금 생겼습니다^^

3.jpg

흠... 일단 차트를 보자면요 할랄/퀀텀 차트입니다.
퀀텀코인으로 할랄코인을 사는 겁니다^^

저기 위에 핑크 똥그래미가 제가 할랄 코인을 산 시점입니다.

6.jpg

지난 1월8일에 할랄 1개당 0.0111큐텀으로 할랄코인 606.33개를 샀네요.
저는 검소하니 조금만^^

근데 참고로 개당 천원정도에 샀습니다ㅠㅠ
시장가로 확 긁어버렸더니 그렇게 구매가 되었네요... 700원이면 충분히 살수 있는것을...휴ㅠ

5.jpg

보다시피, 거래량이 극혐이라... 시장가로 잘못 긁어 버리면... 어이없게 비싸게 사집니다ㄷㄷ
.
.
.

일단, 구매는 완료했고...
.
.
.
나의 피같은 할랄코인, 훗날 나를 부자로 만들어 줄...할랄코인을...

이런 거래량 극혐인 듣보잡 거래소에 그냥 놔두긴 불안불안 하더라고요...ㄷㄷ
.
.
자고 일어났는데 거래소 없어지거나 하면 어떡해요...ㄷㄷ

그래서 개인지갑으로 옮기기로 했습니다^^

할랄코인은 퀀텀기반의 토큰이기 때문에 퀀텀지갑에 넣을 수 있습니다^^

할랄코인을 개인지갑으로 옮기는 자세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twinbraid 님의
AllCoin 거래소에서 HLC(할랄체인) 토큰을 개인지갑으로 옮기기
https://steemkr.com/kr/@twinbraid/allcoin-hlc

@extrashin 님의
퀀텀 지갑에 QRC20 토큰 추가해보기 Add QRC20 token to Qtum wallet
https://steemkr.com/kr/@extrashin/qrc20-add-qrc20-token-to-qtum-wallet




자... 이제 옮겨 볼까요!!!

1.jpg

전송 수수료가 무조건 최소 16개...ㄷㄷㄷ 이게 얼마야.. 나쁜놈들...
듣보잡 거래소가 욕심은 디게 많네요!!!

내 한개한개가 소중한 할랄코인 606.33개를 전송 했는데,,,
실제 전송 된 것은 수수료 빼고 590.33개...

와... 벼룩의 간을 빼먹네.
.
.
.
.
큐텀 개인 지갑으로 전송을 하고...

몇 분 기다리면...
.
.
.
.
.

2.jpg

짜잔!!!

듣보잡 불안불안 거래소에서

이렇게 제 맘에 평화를 주는 제 컴퓨터속 개인지갑으로 할랄코인이 들어왔습니다.
ㅎㅎㅎ

이제 묵히는 일만 남았네요...

한 10년 묵히면 될까요...ㄷㄷㄷ ;;;;;;;;;

벌써부터 부자가 된 기분이군요...

근데 왜 눈물이 나지ㅠㅠㅠㅠ
.
.
.
.
.
.
1516626902326.jpg
.
.
.
.

할랄코인은 현재 ICO대비 1.7~1.8배 밖에 오르지 않은 코인입니다^^
ICO대비 최대 2배까지 올랐다가 지금은 조정장세라고 볼 수있겠네요
장투용 코인으로 지금이 구입 적기 같습니다^^

구럼이만 글을 마치며,

할랄루야!!!






3.jpg

Sort:  

할랄루야 !! 신도분 환영합니다 할랄의이름으로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할랄교주님!!! 충성충성~!!!!!할랄루야 충성!

얼굴이 호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저쪽 나라 사람들은 웬만하면 저리 잘 생겨지더라고요ㅋㅋ

중동쪽 오일머니가 아직 코인판에 크게 투입 안됬다고 하는데 이 코인을 계기로 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그렇군요!!! 뭔가 더 희망스러운 소식입니다ㅎㅎㅎ 좋습니다!!!

왠지..사고싶어지는..글이네요..넘자세히알려주셔서
20번더읽으면 사러가겠는데요?^^♡

ㅋㅋ감사합니다^^ 그렇담 선동 5프로 정도 성공한 셈이군요!!ㅋㅋㅋ♡

글을 읽다보니 저도 혹 하네요 ㅋㅋㅋ그런데 새로운 거래소에 가입을 해야된다는게 귀찮기도 하고 그렇네요. 역시 부지런해야 뭐든 되는데 말예요. 10년후라도 꼭 대박나시길!!ㅎㅎ

이게 쉬어보여도 첨에좀 많이 해맸네요ㅋㅋㅋ

할랄루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과멜루야!!!!!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할랄루야 입니다

감솨합니다!!!^^/

할랄루야 가는겁니까??
2년 기다리시죠 ㅎㅎ 10년은 넘 길어요 ㅠㅠ

넹... 일단 지갑에다가 옮겨놨으니... 아주 푸우우욱 묵힐려고요ㅎ 잊고 살면 좋겠죠뭐... 나중에 느낌오면 더 추매하등가 하게용

빨리 물린게 회복되야 들어갈텐데요..윽

우주킴도 사신분이 왜요!!! 할랄은 기본아닙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302.26
ETH 2994.60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