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삼 또 느끼는 마틴게일 배팅법의 무서움...!

in #kr5 years ago (edited)

배팅하는 사람은 절대로 돈을 벌 수 없게 구조화시켜 놓은...

일시적으론 벌 수 있으나... 하우스엣지때문에,,, 길게 보면 결국 잃게 되지요ㅠ
.
.
.
그런데 이걸 해결한 사람이 있었으니...

그 사람의 이름이 바로!!!

마틴게일(martingale)
.
.
.
이 사람의 이름을 딴 배팅방법, 마틴게일 배팅법을 간단히 설명하자면요,,,

간단한 등비수열의 합을 이용한 배팅방법인데요, 계속해서 지더라도 단 한번 승리하면,,,

그동안 배팅했던 배팅금을 모두 회수하고, 더해서 수익금까지 챙길 수 있는 배팅법이죠,,ㅎㅎ
.
.
.
예를 들어 배당이 x2인 게임을 한다고 하면,,,

처음에 1스팀 배팅, 어이쿠 잃었네요!
다음엔 2스팀을 배팅, 또 잃었네요!!
물러서지 않고 4스팀을 배팅!!! 이번엔 땄어요! 8스팀을 땄습니다!

총 배팅금액은 1+2+4=7스팀이고, 당첨금은 8스팀으로 1스팀의 순이익이 생깁니다!
.
.
.
4연패를 하든 10연패를 하든 마지막 한 번만 이기면, 그동안 잃었던 배팅금을 모두 회수하고 수익금까지 챙길 수 있는거죠!!ㅎㅎ
.
.
.
그런데 불멸의 마틴 배팅법에도 결정적인 단점이 있으니,,,

그건 바로,,,

자본의 제약ㅠㅠㅠㅠ (연패가 길어질수록 배팅금은 투더문이니 말이죠...)

그리고 더 무서운건,,, 게임측에서 설정해 놓은 배팅 한도!!!ㅋㅋㅋ

(이게 젤 그지 같네요... x2 배당에 한번에 배팅할 수 있는 한도를 너무 적게 설정해 놓으면 플레이어 입장에선 마틴 배팅을 맘놓고 장기적으로 사용을 못하게 된다능...)

그림1.jpg

위에 그림은 어제 매직다이스 돌리다가 이런 경우가 나오네요,,,

50오버로 돌리면 대략 배당 2배 정도이고 마틴배팅하기에 딱 좋죠,,,

그런데 50오버 반대인 경우가 연속으로 13번 나오네요ㅋㅋㅋㅋㅋ

14번째 이겨서 회수를 해야 하는데,,,

만약 실제로 이런경우가 생긴다면 자본금이 얼마가 필요할까요..

1스팀으로 배팅을 한다고 쳐도

1번째 1스팀 배팅 패
2번째 2스팀 배팅 패
3번째 4스팀 배팅 패
4번째 8스팀 배팅 패
5번째 16스팀 배팅 패
6번째 32스팀 배팅 패
7번째 64스팀 배팅 패
8번째 128스팀 배팅 패
9번째 256스팀 배팅 패
10번째 512스팀 배팅 패
11번째 1024스팀 배팅 패
12번째 2048스팀 배팅 패
13번째 4096스팀 배팅 패
14번째 8192스팀 배팅 승

14번째 승리까지 사용한 누적 스팀은,,, 16,383개 네요...ㅋㅋㅋ

1스팀 따려다 골로갈뻔,,,ㅋ

근데 실제론 자본력이 있다고 해도,,, 실제로 이렇게 배팅도 못해요,,,

매직다이스 최대 배팅할수 있는 금액이,,, x2 배당일때 750스팀이 리밋이라,,,

마틴 배팅을 하더라도 10번째 안에 끝장을 봐야하는거죠,,,ㅋㅋㅋㅋㅋ
.
.
.

근데 정말 x2 배당에 13연패가 확률적으로 말이 되는 것인가!!!

두사람이 가위 바위보를 하는데,,, 한사람이 연속으로 13번 지는 경우와 같은 확률인데 말이죠,,,!!!

너무하네!!!

근데 이걸 알고도 매일 마틴 배팅하는 나^^

왜 하는겨?

재밌으니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ort:  

이런글이 반가우면 안되는데 말입니다. ㅋㅋ...
아래는 오늘 점심쯤 일입니다.

2019-05-03 23;28;51.PNG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26%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You have receive an upvote. Thanks for playing moonSTEEM

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 마틴을 응용하셨네요... ㅎㅎ 아니 근데 마지막까지 안나와주다니...ㅜㅜ 진짜 징하네요.. 매다 박살내러 언제 한번 같이가요

마팅게일 법을 적용하여 따는 증인이 있더라고요.
그분을 연구중이에여
한달에 1만스팀은 버는것 같아여.
저도 눈여겨 보고 있어여.
거의 15위 안에 있는 사람이에여.
ㅋㅋ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25%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You have receive an upvote. Thanks for playing moonSTEEM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ㄳ합니다

경매 / 13인치 S급 맥북 프로 / 구매 금액 100% 보팅으로 페이백 / 리스팀 ↩️ $1 👍 / 종료

경매 참여 감사합니다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에 보상이 진행되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저 크립토 포커에 마틴베팅 하다가 상당히 빨렸네요 허허...

블랙잭이요??? 거긴 심지어 배팅한도도 너무 적어서 더 절망적이지요...ㅠ

이게...은근히...끊기가 힘들쥬...ㅋㅋㅋㅋㅋ

아니에요 저는 재미로하는거지 중독자처럼 말하지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ramatoken

오예!!!! ㄱㅅ

ㅋㅋㅋ 이거 팔아서 마틴게일에 더 보태세염 흐흐흐

이거 은근 비싸던데요ㅋㅋㅋㅋ 굿 아이디어입니다!!!! 갓존님


Such drama, you've earned a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배팅 한도가 있어서... ^^

글쳐... 치사하게 한도 디게 적게 해놨어요... 마틴하다 한도까지 가면 빼박도 못해요ㅠ

경매 / 13인치 S급 맥북 프로 / 구매 금액 100% 보팅으로 페이백 / 리스팀 ↩️ $1 👍 / 종료

경매 참여 감사합니다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에 보상이 진행되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3연패만 해도 완전 시기 같은데
13연패라니...
3연패 이후부터는 운영자가 원격으로
주사위 조정하는 것 아닌지? ㅋ

진짜 심증은 100퍼 확실한데...!!! 뭔 수를 써놓은게 분명해요ㅋㅋ걸리기만 해봐라 진짜ㅜ

경매 / 13인치 S급 맥북 프로 / 구매 금액 100% 보팅으로 페이백 / 리스팀 ↩️ $1 👍 / 종료

경매 참여 감사합니다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에 보상이 진행되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네 그게 바로 접니다.

망한 사람입니다.

반갑습니다 동지님ㅋㅋㅋㅋㅋ

경매 / 13인치 S급 맥북 프로 / 구매 금액 100% 보팅으로 페이백 / 리스팀 ↩️ $1 👍 / 종료

경매 참여 감사합니다 😊

최근 7일 내 작성한 글에 보상이 진행되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Hi @jinuki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70 which ranks you at #423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29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jcar 보팅합니다

따면 좋은데.. 계속 잃으면 힘들 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55.54
ETH 2640.8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