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초파리를 잡자! 다이소산 초파리트랩!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709_234207571.jpg

오늘 리뷰 할 제품은 다이소산 '초파리 트랩'입니다.

집이나 사무실에서 초파리 한 번 생기면 디게 안 없어지지요..

1.jpg

다이소에서 이렇게 한 세트에 2천원입니다ㅎ

2.jpg

내용물은 요렇게 들어있습니다.
간단하죵?

3.jpg

본체에 국물(?)을 부어줍니다.
국물에서 식초 냄새가 나네요. 약간 달콤하기도 하고요.
그리 나쁘지는 않습니다.

제가 초파리였어도 좋아 할 만한 냄새입니다ㅎㅎ

4.png

이제 뚜껑을 돌려 닫아줍니다.
네 개의 구녕이 있습니다.
저 구녕으로 한 번 들어가면 나오질 못하는 원리인 것 같습니다.

5.jpg

자 이제 그럼 적당한 장소에 설치를 해볼까요?
저는 사무실 싱크대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덫을 놨으니 이제 기다려 보지요..ㅎㅎ

6.jpg

몇 시간 뒤 확인해보니 덫 위에 저렇게 초파리들이 꼬여있네요.ㅎㅎ
냄새를 맡고 귀신같이 달려와 있습니다.

7.jpg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이미 몇 마리는 유혹을 참지 못하고 안에 들어가 죽어있습니다.
그래도 굶어 죽는 것 보단 행복한 죽음 같습니다.


여름에 까딱 잘못하면 초파리가 생기기 십상입니다.
특히 과일 깎아먹고 쓰레기통에 잘못 버리면 금방 생기죠.

근데 한 번 초파리가 생기면
쓰레기통도 다 비우고 과일도 없애고
주변 정리를 잘 해도 초파리들이 주위를 잘 떠나질 않습니다.

예방이 참 중요하죠!!
하지만 이미 생겨 귀찮게 군다면!
한 번 써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ㅎ


Sort:  

오 이런것도 있네요 ㅎㅎ 담에 구입해봐야겠어요~

저는 다이소에 뭐 사러가면 살거 고르고, 일부러 한번 휭 둘러봐요. 뭐 신기한거 없나 하고요ㅎㅎ
별에별게 다 있더라고요ㅎㅎ 아 얼마전에 구두 늘리는 기계를 몇천원에 팔더라고요 안그래도 새로 산 구두가 꽉껴서 발이 아팠는데 그거 사용하니깐 구두가 늘어나서 완전 편히 신죠ㅋ 아 담에 그거 리뷰해야겠네요 갑자기 생각이...ㅎㅎ

단 2천원에 신경쓰이게 하는걸 다 처리해버리셨네요 ㅎㅎ 좋은거 같습니다. 초파리 박멸~ 먹고 죽은 초파리 때깔은 모르겠고 잘 죽었구나~

그렇습니다..ㅋㅋㅋ 일하다 하품도 못함. 입에 들어갈까봐ㅋㅋㅋ

초파리들이 많이 날아와 죽어있으면
좋기도하면서 좋지않기도할것같아요(참혹한 현장)

저는 뿌듯했습니다ㅋㅋ
사실 저희 사무실에 먹을 것도 없는데 괜히 날아다니다가 배고픔에 허덕이다 굶어 죽는 것 보단
행복하게 죽는 것이 낫겠다는 생각이...ㅎㅎ
그래도 명복은 빕니다^^

정말 요즘엔 음식 먹고 잘못 놔뒀다간 초파리습격당하기 일쑤죠!!! 괜찮은 제품인 것 같네요^^

인터넷 찾아보면 집에서 간단한 재료 가지고 만들 수도 있더라고요.
근데 정신 건강상 그냥 간단히 사서 쓰는게 편한 것 같아요.ㅎㅎ
다이소엔 정말 없는게 없는것 같습니다^^

우와~ 정말 좋은데요~ ㅎㅎ 여름에 초파리 정말 잡기도 힘들고 골머리였는데 좋은 아이템이네요 ^^

한 두 마리가 아니라서 잡아도 끝도 없어요... 말살 시켜야해요ㅎㅎ

오오 효과가 괜찮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초파리가 나타나기 전에 사두면 좋겠네요~

제가 초파리 였어도 군침돌아 못 참고 돌진 했을겁니다^^

헉 저희집에도 뭔가 쪼끄만게 자꾸자꾸 날아다니는데!
그것도 초파릴까여!!!!!
2천원에...다이소...초파리..달콤..(끄적끄적

아마 그게 초파리일꺼에요 쪼만한게 귀찮게 날아다니죠ㅎㅎ 그게바로!!!

ㅎㅎ 집에서 만들어 쓰곤 했는데 간단하게 사서 해도 되겠네요.

아! 네이버 블로그 같은데 보면 집에서도 정말 손쉽게 만들어 쓸 수 있더라고요...ㅎㅎ 급할땐 다이소도 괜춘한것 같습니다 ^^

포도 사와서 인지...저희 집에도 슬슬 초파리가 한두마리씩 보이네요 ㅡㅡ

트랩 편해 보이네요
전 파리잡아먹는 식물사서 기르고 있는데

잡아먹긴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ㅡㅡ
초파리 많아지면 트랩이나 사야겠어요 ㅎㅎ

아...파리지옥!!! 그거 저도 예전에 호기심에 키웟었는데 입에 종이 가져다대면 딱 물고요 ㅎㅎ

아~~ 진짜 초파리 너무싫어요 ㅜㅜ 이 아이들땜에 쓰레기도 수시로 버리게 되고 일이늘어요~~!! 요즘같은 날씨에 좋은아이템 이네요

그거 막 입에도 들어가요 잘못하면ㅋㅋㅋ

헐!!! 그렇게 무서운 소리를 ㅜㅜ 상상했음 ㅜㅜㅜ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647.77
ETH 3166.1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