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 글] 아우 더워. 너무 더워. 아우아우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709_234207571.jpg

DQmREAfM1P1zXXyWDEq7qwbZpQFgjYQWfxWC5dAARe9rBvv_1680x8400.jpg

오늘처럼 더운 날은 시설 좋은 만화카페 가서
웰치스에 컵라면 시켜 먹고
냉방병 걸리기 직전까지 누워있다 오면 됨.

아니 근데 누워서 눈감고 있으니
못생기게 나오네 사진이.
핸드폰이 더위 먹은 듯.
바꿔야겠네.


Sort:  

안경 쓴 손중기 같으세요~!
손혜교만 찾으시면 되겠다...

님 말씀에서 진심이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양말에서 패션 센스도 King이세요~!
브랜드 좀 알려주세요~!

daiso입니다만...^^

하하하 거기가 지상낙원입니다.^^
저도 요새는 에어컨만 찾아다니기 바쁩니다.

원래 저는 커피전문점에서 비싼 커피 사먹기 사실좀 돈 아까웠는데.. 요즘은 하나도 안아깝습니다ㅎㅎ
에어컨만 있다면야!!!^^

양말이 예뻐요!!

감사합니다.
저는 다이소가 바로 집앞 상가에 있어서요, 자주 가는편인데요. 양말이 한 켤레에 천원밖에 안해서 좋더라고요.
튼튼하기도 하고요^^

헛 저도 바로 옆 건물에 다이소가 있는데 저런 아이템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작년에 컴퓨터 조립할 때 자석 드라이버 사러 가 본 이후로는 안 가본 것 같은데.. 들려봐야겠어요.ㅎㅎ

저는 평소에 워낙 마트 같은데 '눈으로만'쇼핑을 좋아해서요. 그냥 할 일 없이 들어가 구경하다 나오고 합니다ㅎㅎ다이소도 가끔 가보면 신상도 나와있고... 지금당장 필요없어도 미리 봐두면 좋더라고요.

와우 만화가게가 방도 있나요?? ㅎㅎ 정말 시설 좋은 만화카페가
맞는 듯 하네요. 각방도 있고 참 신기합니다. 잘 쉬시고 오셨길
바랍니다 ㅎㅎ

아! 방이라기보단 허리정도 오는 칸막이에 신발 벗고 올라갈수 있는 공간입니다ㅎㅎ
요즘 한국에 만화카페가 유행이에요 저희때 만화방에서 안락함과 먹거리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모습입니다. 젊은 사람들 데이트코스로도 많이 찾더라고요

아 그렇군요.. 한국은 뭘 해도 시설이 잘 되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는 곳으로 피신하시면 얼마남지
않은 더위도 잘 보내시지 않을까 싶네요. 감사합니다.

천국에 계신건가요....?

아깐... 천국이었는데...
아... 열대야 너무하네요ㅠㅠ 아!! 근데 술먹방 언제 보여주시는건가요 기다리고 있습니다ㅎ

@jinuking님께만 말씀을 드리자면..
오늘 올린 인증샷 우측 하단에 보이는 것은
맥주가 아닌 소맥입니다!!!ㅋㅋㅋㅋ

별거 없겠지만 뭘 먹었는지는 이따가 포스팅할게요^^

이런 탑시크리트를...감개무량...ㅋㅋ
제가 비밀은 지키겠습니다...^^

핸드폰이 잘못했네!!!!>_<

조만간 실화 반영을 잘 하는 폰으로 바꾸려고요
지금껀 왜곡이 너무 심하네요.

테스트중
tip! hide

저도 오늘은 피시방으로 피서를 다녀왔습니다...ㅠㅜ

피서가 따로 있는게 아닌것 같습니다.ㅎㅎ 에어컨 나오는 곳은 모두 피서지죠!!
오늘 낮은 정말 너무 덥더군요.
이런 날은 차라리 회사 출근해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는게 낫겠단 생각도ㅎㅎ

오우진짜 너무 너무덥습니당😭

오늘 오전에는 잠깐 비가오나 싶더니...이내 멈추더라고요...
비가 조금 오다가 말면 더 더워요 ㅠㅠ

만화카페에서 피서라니..
최고이십니다!
누워서 편하게 볼 수 있다는 것이 놀랍네요.
만화방을 거쳤던 저로서는 만화카페는 상상 이상입니다. ㅎㅎ

요즘 만화카페가 동네마다 종종 보이는데요 인테리어도 엄청 잘 해놓고요..ㅎㅎ
카페처럼 이것저것 다 팝니다
옛날과 달리 요즘은 여성분들이 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편해보이는게 느껴지네요 ㅎㅎ

요즘처럼 더울때는 정말 에어컨 밑에서 편히쉬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62.63
ETH 2454.2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