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ㅜㅜ 대피소로 피신하십셔!!!!jinuking (71)in #kr • 8 years ago 어제 야탑 우체국앞에서 친구 기다리다가 비온 후 습기에 쪄죽을뻔했는데 마침 바로 앞에 대피소가 있어서 들어가 보니... 와... 지상낙원이 따로 없구나!!! 오늘 아침에 집 밖에서 엄마 기다리다가... 아침 폭염도... 대피소 덕분에 목숨 건짐^^ #busy #jjangjjangman #life #steemit
전 회사로 피서옴 ㅋㅋㅋㅋ 집 에어컨전기세도 아끼고....나왔으니 집가기전에 운동도 할 수 있고......
이거는 피서 수준이의 더위가 아님. 피서가 아니라 피신을...ㅠㅠ
대피소도 있나요...신기신기
요즘에는 너무 더워서 편의점으로 종종 피신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그렇담 편의점 또한 대피소가 되는거지요^^
대피소^^;; 폭염과 한파.. 과도한건 좋지않은게 분명합니다
요즘 편의점가면 괜시리 천천히 둘러보다 나오죠..ㅋㅋ 최대한 늦게 사고 나오기^^
하루에 천원씩저금하러 갈까봐요ㅋ
오... 천재^^
ㅎㅎ대피소 제대로인데요~^^
요즘 대피소로... 편의점, 은행, 마트...많죠.. ㅋㅋ 그중에서 ATM기가 젤 편하더라고요ㅋㅋㅋ^,^
365 코너인가요?ㅋㅋ여기는 비도 안오나 하고 있는데 비온후도 다른게 없나봐요^^;;
비와서 풀들이랑 나무들만 좋고... 인간은 더 더워진거 같아요ㅋㅋㅋㅋ
크... 저곳은 지 상 낙 원!
딱 들어가는 순간 뼛속까지 한기가.... 너무 좋아요!!!ㅋㅋ
돗자리 들고 가면 되는 건가요?ㅋㅋ
아 그러면 되겠네요!!! 돗자리!!!ㅋㅋㅋㅋ 아 진심 안에 좀 앉아있을 수 있는 의자만 있어도 완전 딱인데!!!ㅎㅎ
덥기도 하지만 습도때문에 더 힘든것 같아요 ㅠ
저도 지하철 기다리다 편의점으로 쏙 들어갔네요 ^^;;
습도 진짜...ㅠㅠ 막 온도 40도 넘게 올라가도 습도만 없으면 별로 안 덥거든요... 미친 날씨 ㅠㅠ 더워서 완전 몸이 축 처지네요...
맞아요! 저도 오늘쇼핑몰에 갔는데.. 차로 5분 거리를 40분걸려서 갔네요.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ㅠ
곳곳에 대피소가 잘 마련되어 있죠! ㅋ
이런 날 친구 만나러 밖을 나가다니...지누킹님은 목숨이 몇개는 되나봐요? ㅎㅎ
ㅋㅋ어제 라연만나서 냉동삼겹살에 쏘주한잔 하구 왔지염...ㅋㅋㅋ 요즘 가격 싼 냉동삼겹살이 맛있더라고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