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때 내가 안팔고 계속 들고있었어야 했는데...ㅠㅠ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for sharing... Love it.

호우~~타이밍 진짜 기가막혔네요!!
조금만 늦었어도...아찔하네요 ㅠㅠ

길게 보면 회복되겠지만... 그 기간동안 또 애태울걸 생각하니..ㅎㅎ 다행입니다^^

와, 어떻게 팔 생각을 하셨는지. ㅎㅎ 배우고 싶네요~

100퍼 운이죠ㅋㅋㅋ 아...근데 다시 들어가는 시점을 계속 놓쳤네용 매수 운은 아직이네요ㅎㅎ

히겁 하셨겠어요.. 정말 조금만늦었어도 슬플뻔했네요..

그치용...ㅠ 딱 매도 떨어지고 갑자기 폭락하는데 신기하더라고요ㅎㅎ
사람 맘이 참... 들고 있을땐 올랐으면 좋겠고 팔고나니 떨어졌음 좋겠고...ㅋㅋ

Congratulations @jinuki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is post has received a 5.66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jinuking, @jinuking.

와 익절 축하드립니다!!

차트를 보다가 갑자기 내려가면 정말 당황스럽죠...

감사합니다 순전히 운이좋았네요 어찌 저때 딱 팔생각이 들었는지... 근데 지금은 또 들어갈 타이밍을 못잡고 있네요.. 적당히 들어가서 비트렉스 거래 하려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