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 실수로 누군가를 뮤트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고래대문.jpg

내가 모르는 사이에, 내가 누군가를 뮤트중이다?

누군가 나를 뮤트하고 있다는건 내가 한게 아니니 뭐 어쩔 수 없다고 치더라도...ㅋㅋㅋ

반대의 경우로, 분명 나는 아무도 뮤트 한 사람이 없는데
나도 모르는 사이에 클릭을 잘못했던 이유가 어쨌던, 내가 다른사람을 뮤트하고 있지는 않은지 가끔씩 확인이 필요합니다.

내가 실수로 뮤트한 '그'사람은 나한테 가끔 찾아와서 댓글도 달고 가는데... 나는 못 봅니다.
그리고 나는 다른 사람 댓글에는 대댓글도 다 달아주면서 답변도 하며 소통하지만 '그'사람의 댓글에는 언제나 답변도 못해주고 무시아닌 무시를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1. 누군가 ---> 나를

먼저,
누가 나를 뮤트하고 있지 않은가? 찾아보는 방법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겁니다.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아래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 하시면 쉽습니다^^
http://steemit.serviceuptime.net/mute.php (컨트롤키 누른채로 클릭!)

1.jpg

요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이디 입력하고 검색해 보시면 됩니다.

자........... 모두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두명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2. 내가 ---> 누군가를


요건 확인 방법이 더 쉽습니다

2.jpg

셋팅 들어가서요...

아래로 쭉 내려보시면,

3.jpg

맨 왼쪽 하단에...
뮤트에 대한 내용이 없으면...

그러면 없는겁니다^^

그런데!!!

4.jpg

내가 누군가를 뮤트하고 있다면...

요렇게 딱 뜹니다

요건 제가 캡쳐하려고 일부러 뮤트를 한건데요...

실제로 얼마전에 제가 이거 확인하고 놀랬었습니다.
그동안 잘 소통했었던 어느 분이 똭하고 뮤트가 되어있었던 겁니다.
헉 모야 내가 이사람을 왜 뮤트해놨지? 모지?? 했었지요...ㅠㅠ
어쩐지 그분은 저에게 보팅만 해주고 오랜동안 댓글이 없었거든요.. 이상하다 하던차에 제 실수로 이유가 있었던겁니다..ㅎㅎ

이게 참 나도 모르는사이에 클릭을 잘못했는지 뭔 이유인지 그리 될 수도 있더라고요^^

여러분도 확인해보세요^^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가 누군가를 실수로 뮤트하고 있지는 않은지요...!


Sort:  

우왕.. 이런게 있었네요..
^^ 꼭 확인해봐야겠어요.
판도라의 상자는 열고..나서.. ㅜㅜ혹시 있음
그럼 그분하고는 안녕~~이겠죠.ㅜㅜ

우왕.. 이런게 있었네요..
^^ 꼭 확인해봐야겠어요.
판도라의 상자는 열고..나서.. ㅜㅜ혹시 있음
그럼 그분하고는 안녕~~이겠죠..

저는 아직 뉴비라서 아무도 없네요.ㅎㅎ

다행입니다^^ 간혹보면 외국인도 있던데 뭘알고 그랬는지 의아합니다ㅎ

저는 who mute me 이 사이트에 계정명을 입력해도 오류가 뜨네요 ...

어 그런가요? 저는 지금 다시한번 해봤는데 잘 되는데요... 크롬에서 했어요 저는^^

뮤트..한 거 걸렸겠네요. 죄송합니다 지누킹님 정정하고 왔습니다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뭐......

안녕하세요 지누킹님 루돌프 입니다. 팔로우 댓글 팔로우 했습니다. 맞팔 해주세요>_<

방가워요!!! 좋은글 많이 써주세요! 퉷

앗,. 저도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버리고 말았네요..ㅠㅠ
흑!!
근데.. @kakaotalk 님께서 저를 뮤트하고 계신데.. 혹시.. 제가 뭘 잘못한게 있나요??
뭘까? 뭐징?? 내가 뭘 잘못올렸나?? 궁금해집니다.. 이유를 알고파요~~

팔로우버튼 바로옆에 뮤트가있어서 이게 핸드폰에서 손가락으로 누를때 삑사리가 나기 쉽더라고요...ㅋㅋㅋㅋ

그.. 런거겠죠?? 소심한 마음에 괜히 절 뮤트한 분이 있단 생각이 드니 무얼 잘못했을까?? 생각해보게 되네요.. 안심되는 답글 감사합니다..^^"'

너무 신경쓰지 마시길..
이를테면, 예전에 있었던 고래의 난 때
어떤 고래님의 부계정인데
당시 관련해서 연관된 사람에게 댓글을 주고 받았다는 이유 등으로
무작위로 모두 뮤트한것 같습니다.
어차피 외국사람 비슷한 존재이니 너무 신경쓸 필요는 없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뮤트 내역을 봤더니 내 심장에 스크레치가

이게참... 자기도 모르게 뮤트하는경우가 많더라고요... 저도 그랬구요..ㅋㅋ

판도라의상자 열어봅시다ㅎㅎㅎ

좋은결과있으시길.... 응원합니다ㅋㅋㅋㅋㅋㅋ

처음 알게 되는 글이네요.. 뮤트에 대해서 생소해서 잘 알고 갑니다 ㅎㅎ

괜히 마음아파여......ㅜㅠ

ㅠㅠㅠㅠ이상한 경우도 좀 있어요... 그런건 실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