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90]백범 김구 선생님의 발자취를 쫓아서...(부제: 중국여행 꿩먹고 알먹고)

in #kr6 years ago

이런식으로 여행계획을 구성해도 되겠네요ㅎ 신선!!합니다ㅎㅎ

Sort:  

이양이면..꿩 먹고 알 먹고로 가는게..^^:
상하이의 높은 빌딩 숲사이에 임시정부터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공간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벅차더라구요^^:

제가 생각하는 상하이 임시정부터가 그곳이면 저도 어릴때 방문해본 기억이 납니다~
괜히 울컥해지고 가슴이 벅차오르고~ 애국심이 불타올랐던 기억이 나네요 ㅎ

맞습니다^^최근에는 주변이 너무 많이 개발되서 번화가가 되었답니다!

아~!! 그래서 헷갈렸습니다. 높은 빌딩 숲사이라고 하셔서요.. ㅎㅎ
그때는 일반 주택가에 있었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그때 더 울컥했던 기억이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