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미국 서부 여행 (Glen Canyon Dam, 엔텔로프 캐년, 홀스슈 밴드) - 3

in #kr6 years ago

어제밤 늦게 페이지에 도착했다. 바로 숙소에서 잠을 잔 후 아침에 일어나서 출발~
페이지 지도~

처음 간 곳은 Carl Hayden Visitor Center이다~ 댐도 구경 할 수 있고 페이지에 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었다.

비지터 센터를 쭉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전체적인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어젯 밤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도로를 달리다 보니 어떤 풍경인지 몰랐는데. 아침에 이곳에 와서 보니!! 멋지다!!

비지터 센터를 나와서 댐 위를 잠시 걸었다~ 이것도 트레킹(?) ㅎㅎ. 느낌은 후버댐의 약간 작은 버전 같은 느낌!

다음으로 간 곳은~ 홀스슈 밴드!~ 주차장에 주차한 뒤 넉넉하게 20~30분정도 걸으면 도착했던 걸로 기억한다. 홀스슈 밴드 앞에서~

전체적인 모습~ 사실 세도나를 먼저 보고 와서 그런지 몰라도. 개인적으로는 별로 예쁜 것을 못 느꼈다. 세도나 전에 이곳을 먼저 오는 것을 추천!~ 그리고 글을 쓰다가 갑자기 생각난 것 하나! 이곳은 정말 중국인들이 많았고~ 세도나는 정말 일본인들이 많았다~

돌아가기 전 홀스슈 밴드 맛(?)을 봤다~ 냠냠 ㅎ

다음으로 간 곳은 엔털로프 캐년~ 여행 계획을 짜면서 세도나 만큼이나 기대를 했던 곳이다~
이곳은 인디언들의 자치구역이라서 함부로 들어 갈 수가 없다. 그래서 여행사를 통해서만 갈 수가 있다. 여러 여행사들이 많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는 걸 무조건 추천~
같이 살고 있는 룸메는 날짜를 잘못 알아서 그날 다시 예약을 하려고 했으나 3일 뒤에 예약이 가능해서 보는 걸 포기하고 왔다고 했었다.
구글에 antelope canyon tour라고 치면 많은 사이트를 확인 할 수 있다. 가격은 다 거기서 거기인듯!

오랜만에 군대트럭을 타고 사막을 달렸다. 내려서 사진 한장 찰칵!

엔탈루프 입구 앞!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다~ 아 그리고 이곳은 조그만한 가방도 가지고 들어 갈 수 없으며 카메라도 휴대폰만 가능했다. 만약에 DSLR과 같은 전문가용 카메라를 이용하고 싶으면 따로 돈을 더 지불해야 된다.

여기부터 엔텔로프 캐년 사진들! 사실 사진을 찍을때 카메라의 빛을 조절하는게 중요하다. 같이 간 가이드가 찍어주는 거랑 내가 찍는거랑 사진 느낌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ㅠ

가이드가 사진 찍는 포인트마다 설명을 해줬는데 기억이 정확하게 잘 나지 않는다. 부모님께서 간단한 글이라도 남겨라고 하는 이유를 한번 더 깨닫는 중.. ㅠㅠ 더 까먹기 전에 글을 하루에 하나씩 남기려고 노력 중입니다.~

엔탈루프 투어를 마친 후 Zion 국립공원으로 출발~ 가는 길에 뷰포인트가 있어서 잠깐 들렸다~ 그곳은 Wahweap Overlook~

페이지의 전체적인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

자이언캐년으로 출발했고 도착하니 밤이 되었다~ 누님이랑 호텔에서 간단히 밥을 먹으면서 내일 마지막 일정을 조율했다~ 결국 어떤 트레킹을 할껀지~ 결정하는 문제였다. ㅎ

사진 잘 감상하고 갑니다~저는 달라스에 사는데 얼른 가보고 싶네요

세도나랑 엔털루프 캐년은 꼭 가보세요!ㅎ 댓글 감사합니다.

멋있네요!! @홍보해

감사합니다!~

@jinty1004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minjirunge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저희 일기를 남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행 갔다온 곳 많이 남았으니 지켜봐주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신혼여행 때 갔던 라스베가스 여행이 떠오르는군요 ㅎㅎㅎ 저희는 그랜드 캐년 헬기투어를 했는데... 내려서 좀 돌아다니지 못한게 아쉽네요. 그래도 덕분에 간접적으로나마 멋진 모습들 잘 보고 갑니다 :)

라스베가스랑 그랜드 캐년 다녀오셨군요. 조만간 라스베가스랑 그랜드 캐년 다녀온 곳도 일기 작성할 예정입니다. 지켜봐 주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올해 꼭 가려고 계획중인 안텔롭 캐년이군요 +_+ 사진 윈도우 배경화면인줄 알았어요..!! 멋집니다.

꼭 방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빛이 젤 많이 들어오는 정오쯤이 좋을 것 같습니다. ~ 가이드가 윈도우 배경화면이라고 말을 해주더라구요 ~

진짜 윈도우 배경화면이었군요 ㅋㅋㅋ

엔텔롭은 upper 로 가셨나보네요~ 저흰 lower 로 갔는데, 그곳 인디언 가이드 말로는 lower가 더 좋다던데, upper 도 가보고 싶네요~

저도 lower가 더 좋다고 들었습니다. 다음에는 lower로 가보고 싶네요. 항상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