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2 Bose Quietcomfort 35 구입

in #kr6 years ago (edited)

몇일 전 구입했던 Bose Quietcomfort 35입니다.
아버지께서 헤드폰을 하나 구매해서 한국에 올때 가지고 오라고 하셔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한국에서는 약 42만원정도에 구입을 할 수 있네요.
저는 290달러 주고 구매했고 오늘 환율로 따져서 보니 30만원정도 합니다.
약 10만원정도 싼것 같네요.
image.png

박스를 뜯으면 파우치가 나옵니다.
이 안에 충전용 선, 유선으로 듣기 위한 선, 설명서~ 그리고 헤드폰이 들어있습니다.
image.png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은 처음 구매해봤습니다.
오자마자 봉지를 뜯고 음악을 들어봤는데..
노이즈 캔슬링 대박인 것 같습니다.
주변의 소리들이 하나도 들리지 않네요.
원리를 찾아보니 주변 소리와 반대되는 주파수를 이용해서 주변의 소리를 잡는다고 하네요.
신기합니다.

image.png

비행기를 탈때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이용하면 정말 유용할 것 같습니다.
아버지꺼는 이걸로 구매했고...
저도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포함된 헤드폰을 구매하고 싶어졌습니다... ㅎㅎ

Sort:  

Noise cancelling 없이 Audiophile쪽 헤드폰은 이넘이 끝판왕입니다. Sennheiser HD650 공동구매로 200불 가격이 나옵니다. https://www.massdrop.com/buy/massdrop-sennheiser-hd6xx

정보 감사합니다~ 이 사이트 공동구매 하는 사이트인건가요???... 회원가입했습니다. ㅎ @jwsohn님 댓글 감사합니다

노이즈캔슬링 정말 좋지요... ^^ 보스 헤드폰 훌륭합니다. 비행기에서 위력을 발휘하는데요... 완전히 소음이 없을수는 없지만, 상당히 줄여줘서 피로도가 훨씬 줄어든답니다.

네~ @travelwalker님이 말씀해주신 대로 소음이 상당히 줄어들면 피로도가 줄어 들꺼 같네요~ 이번 방학때 한국 가는데 그때 이용해 볼려구요 ㅎㅎ ^^ @travelwalker 님 댓글 감사합니다!!

면세점에서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많이 사더라구요! 이어폰도 그런게 있다고... 비행기에서 한번 껴보고 신세계를 느껴보고 싶습니당 ㅋㅋㅋ

아 이어폰도 있군요 몰랐습니다. ㅎㅎ 집에서 한번 시험해보다가 놀랬습니다. 주변 소음이 하나도 안들려서요 ㅎㅎ ^^ @piggypet님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