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맛집 (홍대 징기스)

in #kr7 years ago

오늘은 수요미식회가 아닌 제가 가본 음식점 중에서
제가 많이 만족해서 추천해드리는 맛 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대부분 사진은 제가 갔을 때 찍은 사진이고, 메뉴판 같은 사진은 퍼 왔습니다.)
IMG_7049.JPG
바로 홍대의 징기스라는 곳 입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7길 6

이 곳은 양고기를 맛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양고기를 드실때는 양꼬치로 해서 보통 드시잔아요? 여기는 꼬치가 아닌 일본 북해도식으로 숯불에 일반적인 고기 처럼 구워서 먹는 형태 입니다.

IMG_7050.JPG
처음 들어오시면 바 형태의 자리와 옆으로 테이블 형태의 자리가 있는데요, 저는 사진이 3인 이하면 1층 바 자리를 추천해드릴께요~ 여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숙련된 직원분이 구워주시는데 바 자리가 아무래도 가까워서 더 관심를 기울여 주시는것 같아요

IMG_7051.JPG
메뉴판 입니다. 고기류는 양갈비, 양고기, 늑간살이 있는데 셋다 맛이 아주 좋아요. 양갈비는 일반적으로 양꼬치 집에 가도 다 있는 메뉴라 특별히 설명 안해드리고
양갈비와 늑간살은 차이가 양갈비가 지방이 풍부해서 부드럽고, 늑간살은 쫄깃한 맛이 있어요.

IMG_0818.JPG
처음 메뉴를 주문하고 고기가 나오기전에 이렇게 기본적인 세팅이 됩니다. 배고프시면 샐러드류를 먼저 드시고 기다려 주시면

photo.jpgphoto.jpg
전 이날은 양갈비를 시켯었는데요
굽는건 다른 부위도 비슷해요.
고기가 나오고 불판이 달궈지면 직원분이 오셔서 고기와 각종 채소들을 올려주십니다.

IMG_0821.JPG
photo.jpg
그런다음 다 구워지면 직원분이 먹는 방법을 하나하나 설명해 주십니다. 크게 먹는 방법이 세가지가 있는데요. 소금에 찍어서 담백하게, 끓여서 만든 짜지않은 간장에 청양고추를 넣어서만든 소스에 고기를 푹찍고 고추와 함께 먹는 방법. 그리고!

IMG_0822.JPG
또띠아에 구운 토마토와 올리브 각종 구운 야채와, 또띠아 소스를 넣어서 먹을 수 있는데요. 양고기를 차음 접해서 거부감이 들때에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ㅎㅎ

IMG_7052.JPGIMG_7053.JPG
그리고 메뉴의 명란구이를 시키시면 숯불에 명란을 구워 주는데 이걸 김에 올리고 와사비를 살짝 올리고 무채와 양고기를 함께 시면 별미 입니다^^

아! 그리고 한가지 추가로 말씀을 드리는데, 여기 양고기는 6개월 미만의 어린 양만을 공수해와서 양이 신선하고 잡내가 하나도 안나요!! 그래서 고기를 미디움레어로 굽는걸 추천해주세요. 물론 바싹 익혀서 드셔도 됩니다ㅎㅎ

photo.jpg
마무리로는 이 양된장찌개가 있습니다. 된장찌개보다는 된장국? 비슷하지만 이것도 엄청 풍미가 좋고 맛있어요.

IMG_7054.JPG
이건 양보신전골입니다. 들깨가루를 풍부하게 넣어서 드시면 소주도둑입니다ㅎㅎㅎ

이 곳은 체인점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세 곳을 가보았는데 홍대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나중에 기회되시면 한번 가보세요~

Sort:  

오 맛있겠네요
다음에 서울 갈 때 들려야 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꼭 가보세요^^ 정말 맛있어요ㅎㅎ

오 가격값을 하네요 ㅎㅎ 가보고싶습니다. 보팅하고가용 ㅎㅎ 그리고 죄송하지만 투표 홍보 한번만 하겠습니다 ㅠ.ㅠ 이번에 lighthil님께서 스파임대를 받을 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제가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어서 지원했거든요. 이런 소재의 포스팅이 상대적으로 보팅을 못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제 댓글에 1%라도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7-sp-50m-vest-2

아 넵ㅎㅎ투펴 해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644.39
ETH 3483.6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