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inhigh 님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이벤트 당첨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jinsukim이 바깥에 있는.png

안녕하세요! @jinsukim 입니다!
@inhigh님께서 제게 대문 이미지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ㅎ

링크: https://steemit.com/kr-art/@inhigh/jinsukim

너무나 마음에 드는 대문 이미지를 만들어주셨습니다.

DQmbJCyV9BqrpLP1iXs6aTbKDemnN1KQmSvD1y8cxrDQ233.png

제가 요구드렸던 부분은 윗 내용이었는데, 제가 상상한 것보다 더 좋은 이미지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해당 이미지가 마음에 드는 이유는 이미지가 역동적으로 느껴지고, 제 블로그가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를 그림을 통해 한눈에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inhigh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대문 이미지도 받았으니, 코인 및 주식에 대해서 더 열심히 공부하고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insukim 이 그림 안에 같이 있음..png

Sort:  
흥분되는 @jinsukim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알흠다운 @hoopy님이 그러는데 정말 멋진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프사랑 비슷하네요

네 ㅎ 감사합니다.. 너무 마음에 드네요.

대문 이미지에서 전문적인 느낌이 물씬 나네요!
제 100팔로워 이벤트에 당첨되셔서 왔습니다.
@축하해

와!! 감사합니다! hoopy님!

오 프사랑 느낌이 찰떡궁합입니다.
받으시는분도 보내신분도 너무 보기좋고 훈훈합니다.

부럽다 저는 대문도 없는뎅 ㅠㅠ
다음 기회를 져도 노려보아야겠습니다.

살포시 팔로우하고갑니다.

네 ㅎ inhigh님이 만들어진 대문 너무 마음에 듭니다.
특히 프사랑 찰떡궁합이라서 아주 마음에 들죠. ㅎㅎ
@simyounghyeon 님도 inhigh님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꼭 멋진 대문 선물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08.31
ETH 2810.4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