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jinsukim입니다.
좋은 글을 많이 써주시는 @nand님께서 저를 2018년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지목해주셔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버킷리스트를 작성하긴 하였지만, 여기서는 소망의 관점에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소망 릴레이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저는 저를 지명하신 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바랍니다.


첫번째 소원: 토큰 만들기

코인에 투자를 하면서, 직접 토큰을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현재 대학원생이라서, 연구가 가장 중요하지만 틈틈히 시간을 내서 이더리움 코드를 이해하고 토큰을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두번째 소원: 투자

작년, 주식과 코인에 분산된 제 투자 성적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올 한해는 작년보다 투자에서 더 성공하게 되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세번째 소원: 건강 그리고 건강

건강은 모든 것을 잘 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건강을 꾸준히 잘 지키고 싶습니다.


5명의 뉴비 지목

뉴비분들을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그래서 뉴비분들 위주로 지목을 하겠습니다.

몸이 정말 멋지신 @Johncho0819
딥테크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계신 @mechstagbeetle
@mechstagbeetle님과 함께 스타트업을 운영하시고 페북 스타이신 @testament
투자 및 경제에 대해서 좋은 글을 써주고 계신 @lepamah
Github를 통해 코인을 분석해 보는 글을 써주고 계신 @houstonian

이렇게 5분 지목해 봅니다!!

Sort:  

이벤트 당첨되셔서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토큰 만들기 좋네요!

네 ㅎㅎ 올해 꼭 만들어 볼 계획입니다 ㅋㅋ
책을 보니~ 지난주 세미나에서 들었던 코드들에 대한 설명이 좀 더 자세히 쓰여있더라구요. ㅎㅎ
역시 직접 해보니 좀 더 이해가 쏙쏙 잘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천천히 만들어 볼 계획입니다. ㅎ

오ㅎㅎㅎ 소망릴레이에 선정된 것을 지금에서야 확인하였습니다! 작성해보겠습니다 ㅎㅎ

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57.03
ETH 2490.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