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새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처음 가입하고 이제 처음 시작하는 회원입니다!
우연히 스팀잇 코리아를 알고, 다른 sns 와 다르게 나만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이야기 할 수있으며 네이버 블로그와 다르게 실질적으로 소통을 할수 있다는점에
너무나 기대를 하고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오랫동안 기다렸어요!!

저는 서울 강동구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28살 입니다!!
장사를 한지는 거의 4년정도 됬네요.
많은 분들이 희망하느 카페라는 업종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아래는 어떤 모습을 보여드릴까 고민하다가 오늘 당근 케이크를 마침 만들어서 당근케이크 사진을 올려보았어요
당근케이크가 실제로 당근이 들어가냐고 많이 여쭈어보시는데 실제로 당근 많이들어가요 ㅎㅎ
이쁘지 않나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KakaoTalk_20180227_183112110.jpg

KakaoTalk_20180227_183129639.jpg

Sort:  

가입축하드려요~~^^
즐겁게 스팀잇 하셨으면 좋겠네요.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ㅎ

댓글 감사합니다!! 아직 서툴어서 적응이 잘안되는데 열심히 일상을 공유하고싶네요 ^^

환영합니다 ㅎㅎ 태그에 jjangjjangman 이나 kr-join 등 새로오신분에 한하여 쓸수있는 태그가 많으니 활용하시면 도움되실거에요 ㅎㅎ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 ^^ 너무나 아직은 서투네요!! 저도 팔로우 꾹눌렀어요

가입 축하드려요 ㅎㅎ
진성님의 이야기를 기대해보며 팔로우 하겠습니다 ~

그리고 저와함께 7일 블랙&화이트 챌린지 함께해보시지 않겠어요?
7일간 흑백사진으로 꾸며주시면 됩니다 ㅎㅎ

ㅎㅎ 사진을 흑백으로 하면되나요 ??

넵 ㅎㅎ 흑백으로 하면 되요!.
제블로그글 한번 살펴보시면 됩니다.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todayapp/7-day-black-and-white-challenge-3

와 당근케이크 완전좋아하는데.. 맛잇어보이네요..

어린나이신데 벌써 사장님 이시군요 ^^

만나서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 밤낮 없이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 ㅎㅎ 만나서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D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자주자주 소통했으면좋겠어요!!

반갑습니다~^^ 베이킹고수가 나타나셨군요!

아닙니다 아직 부족해요 감사합니다 댓글달아주셔서!! 자주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젊으신데 카페를 운영하시고... 대단하십니다. 반갑습니다 ^^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