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살의 워홀] 어제는 시드니 인근 쿠지비치를 갔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어제는 불타는 금요일!!!어학원 친구들과 쿠지비치를 ㄱㄱ

가서 발꾸락도 당구고 바베큐도 하고 ㅋㅋ

역시 시드니는 바다가 다 예쁘네요^^

예쁜 누나 잘생긴 형들도 많고 ~

어제 사진 공유해요

쿠지비치치치치치
image
image

바베큐큐큐큐큐큐
image
image

마무리는 맥주(Taphouse라는 수제맥주집입니다.)
평일 5-7사이 해피아워라서 5달러에 맥주 마실수잇어요
image
image

Sort:  

연세를 보니 마지막 워홀을 잘 떠나셨나봅니다. 역시 친구들과 함께 야외에서 주말을 보내는 시간이 행복한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저도 어제 술을 마셨는데 이 사진 보니 저도 저 현장에서 같이 바베큐 파티에 참석하서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ㅎㅎㅎ

내 막차탓어요 ㅋㅋ 터닝포인트를 위해서 ㅋㅋ 즐기면서 살아야죠

터닝 포인트 정말 응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터닝 포인트 기회를 놓쳐서 가고 싶어도 못가더라고요. 해외에서 항상 건강하세요~ ^^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저도 뉴질랜드에 있을 때 호주에 꼭 가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맞지 않아 못가본 것이 아쉽네요.

이렇게라도 보면서 대리만족하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여행으로 다시와도 좋을 듯하네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카카오톡 옴팡이 이모티콘 이벤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https://steemit.com/kr/@goldenticket/x-x-13-5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