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살의 호주워홀] 3일차 어학원 첫 수업 / 밤운동

in #kr7 years ago

오늘은 어학원 첫 출근?...아니죠 출석했습니다.

엠바시라는 어학원이고, 첫날이다 보니 오티와 레벨 테스트를 했어요.

저의..레벨은... 중하(pre-inter뭐시기)...예상은 했지만 ㅋㅋ

앞으로 열심히 영어 공부 해야겠어요. ㅋㅋ

그리고 집에오는 버스에서 호주친구한테 카톡 따였습니다.

남자인건 비밀...한글책보고있었는데 그거보고 한국말로 말걸어서 깜놀...ㅋㅋ 금요일에 같이 술먹자고하는디..음..

조금 의심을 해봐야 겠죠?ㅋㅋㅋ

오늘도 운동 했어요!!!

오늘의운동(3/5)
점핑잭 20개 버피 5개 × 3세트
힌두푸셥 10개 × 7세트
와이드 푸셥 10개 × 3세트
턱걸이 54321 × 3세트
마운트클라임 20개 × 5세트
런~~~

팔로우하시고 오늘 운동하신거 댓글달아주시면 5분 보팅할게요 랜덤으로 ㅋㅋ 아직 초보라 스팀잇잘은 모르지만...보팅은 할줄 알거든요^^

비가안오는 틈을 타서 ㅋㅋ 저의 체육관(집앞놀이터)
image
해안가달리다가 이뻐가지고...사진공부는 앞으로 해사 예쁜 사진 올리도록 할게요
image
image

Sort:  

대단하시네요. 기존에 하던 일은 중단하신 상태인가요?
멋지네요..팔로우보팅드려요~

네...자동차 그룹사다니다가 ㅋㅋ 퇴사하고 왓어요^^

영어 공부 응원합니다. :)
저도 처음 해외 나갔을 때 말할 수 있는 거라곤 배고픔에 지쳐 맥도날드 메뉴 읽는 것 밖에 없었습니다. 근데 살려면 말을 해야 하다보니 점점 늘기는 하더라고요. 물론 잘하진 못하지만, 목숨을 연명..할 정도로는 하게 되더라구요.^^

12주 동안 열심히 공부 하려구요 ㅋㅋ 외국친구들 많이 만들고 ㅋㅋㅋ

뭔가 대단한 열정이 느껴지시는거 같애요.ㅎ
화이팅입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758.52
ETH 2348.7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