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살의 호주워홀] 피쉬마켓방문과 고기먹기(오늘39도실화)

in #kr6 years ago (edited)

어휴...오늘 호주는 39도까지 올라갔아요

더워 죽는줄 ㅋㅋ 그래도 일요일이니깐 ㅋㅋ

호주에서 만난 동생이랑 시드니 피쉬마켓을 가보았습니다.

근디..생각보다 작네요...비싸고 ㅋㅋ 노량진이나 주문진이 훨씬 커요...ㅋㅋ

혹시 시드니여행 오시는분들...정말 시간이 남으면 오시고...

그냥 다른곳을 가시길 ㅋㅋ
image
근데...게기 겁나커요 ㅋㅋㅋ
깜놀
image

그래도 이왕 왔으니 ㅋㅋ 뭐라도 먹어야죠 ㅋㅋ 맥주에 먹엇어요
image

저녁으로는 시드니와서 알게된 친구가 일하는 한국 고기집에서 ㅋㅋ 저희는 삼겹2인분 목살 1인분만 시캿는디...겁나 서비스를 주네요 ♡ ㅋㅋㅋ

배터지게 먹엇어요 ㅋㅌ
image

그리고 근처 공원가서 운동....ㅋㅋ
image

그럼 이만..ㅋㅋ 다음에 또만나요 ^^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jinkwnagl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배부른 상태에서 봐도 군침나오네요.ㅎㅎ 여기 뉴저지는 아직도 추운데 39도라니 여기랑은 반대로군요.ㅎㅎ 이벤트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종종 찾아올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