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홀]드디어 떠나는 호주 워킹 홀리데이^^

in #kr6 years ago

드디어...제가 31살의 나이로 호주 워킹홀리데이 출발을 합니다.
4.5년간 일하던 자동차회사를 퇴사하고(2/23) 새로운 도전을 위해 호주로 떠납니다.

앞으로 호주생활하면서 여행/워홀정보/요리등 포스팅예정이고 어서 적응해서 포스팅 많이 할게요^^

늙은이의 호주워홀 응원해주세요^^
image

홈스테이할 가족선물로 양반김을 급하게 면세점에서 샀네욬ㅋㅋ코리언으로서 정이 있는데 빈손으로는 안되니까
image

Sort:  

몸 건강히 생활하시길 바래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드디어 호주 통신사개통해서 인터넷 쓰네오 ㅋㅋㅋ

정말 대단하신거 같습니다.
내리기 쉬운 결정이 결코 아닌데 마음 단단히 먹으신듯 합니다 !!!
즐거운 일만 가득한 새로운 삶이 오길 !
팔로우 보팅 하겠습니다!
재밌는 이야기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해요 ㅋㅋ 인생은 짧으니 매순간 도전을 ㅋㅋ

Tiket pu nyan

건강하게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도전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ㅋㅋ 매우 건강히 한국 복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