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더리움의 미래

in #kr7 years ago (edited)

트레이너님의 이런 글도 좋군요. 의견 감사합니다.
월가의 네버리즘 중에 '절대 투자하는 주식종목과 사랑에 빠지지 말라' 는 말이 있지요. 저는 이더를 전체 포트폴리오의 90%로 보유하고 있어서인지 저 말을 자꾸 곱씹게 되더라구요. 머리는 차가워야 하니까요. ㅎㅎ
늘 미래를 의심하고 고민할 때 좋은 글로 생각을 제시하여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멋진 말이네요 ㅋ. 저도 명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자주 곱씹는 생각입니다. 이더에 항상 올인해서 벌지 못한 돈이 꽤나 있는것 같습니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이더를 믿지 않았더라면 만원대부터 지금까지 홀드하지 못했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스팀잇의 글을 자주 보는것 같습니다 ㅋㅋ EOS 투자자분들이 많아서 이더의 단점들을 많이 말하시더라구요. 덕분에 항상 고민하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좋은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저는 그래서 EOS도 적지않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ㅎㅎ(그래봤자 10%지만요)
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403.33
ETH 2607.2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