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를 봐드립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딱히 공유할만한 재주는 없고 그나마 사주를 공부한지는 거의 20여년정도 되었는데 관심이 있거나 궁금하신 분에 한해서 사주를 봐드릴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atsisiųsti.png

모든 분들을 다 봐드리기에는 시작이 한정되어있어서 인생 총운이나 신년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참여하신다는 의미에서 @주사위를 던져주세요 그리고 내일 1월 31일 오후 9시정도까지 주사위 중에 가장 높은 숫자와 가장 낮게 나오신 한분씩 사주팔자를 봐드릴게요

사주는 본인 사주든 아니면 아는 분의 사주든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https://open.kakao.com/o/sKLJcwG

사주를 공개하시는 것에 부담감이 있으신 분들이 있으신 분들은 오픈링크로 봐드리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처음에는 사주팔자를 공부할 때는 내 사주를 오픈하는 것에 대해 좀 거부감이 있었는데 지금은 크게 신경쓰지는 않습니다.

이유는 사주는 사실 경우가지 수가 518,400개 밖에 안됩니다. 우리나라 인구가 5000만명이라면 나와 같은 사주팔자를 가지고 태어난 사람은 한국에만 100여명정도 있다는 말이니까요. 그리고 지구에 살고 있는 인구수까지 합치면 70억이면 저랑 동일 사주는 1000명이 넘는다는 이야기가 되는데..그 사람과 나랑 동일 사주라고 하지만 사는 모습은 다르니까요.

Sort: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해요

네 감사합니다

@주사위
오타가 있었네요 죄송합니다 제가 대신 던져드릴게요

제가 던지는 것도 안되네요. 이 말은 그냥 무조건 봐드리라는 말씀이신 듯. 메세지 보내주세요 봐드릴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