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당신의 자동차 타이어를 혼자서 교체할 수 있나요?

in #kr7 years ago

오늘 있었던 일이에요!
아침에 차를 끌고 누나네를 가는데 타이어가 터졌습니다...하
15만키로 탄 03년식 SM520을 부모님께 물려받아 타고다니는데, 제대로 관리를 한적이 없었어요
그 결과....
IMG_9275.JPG

타이어가 이렇게 터질 수도 있다는거에 정말 놀랐어요 ㅋㅋ
업친 데 덮친 격으로 비 다 맞으면서 혼자서 타이어 교체하기 도전!!
길가다 저를 보신 화물차 운전사 아저씨가 도와주셨어요
IMG_9276.JPG
처음 놀랐던건 트렁크안에 스패어 타이어와 재키 모두 들어있다는 것이었어요
트렁크 바닥 매트를 들어보니 타이어가 있고, 우측 매트를 뜯어보니 재키가 들어있더라고요
다들 타이어 터지면 자연스럽게 트렁크 뒤져보세요 다 들어있어요!
근데 보통일이 아니더라구요...
재키에 꼬챙이 꽂아서 자동차들어올리고 볼트 5개 풀르고 스패어 타이어 끼우고
30분가량 씨름했네요 ㅋㅋ
IMG_9277.JPG
비에 다젖으면서 우여곡절 끝에 성공!
그리고 스패어 타이어는 바로 카센터가서 교체해줘야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안전하게 타려면 무엇보다도 정기적인 점검과 관리가 중요한거 같아요

다들 안전운전하세요!!

Sort:  

호주 여행중에 바퀴가 터져서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운전 하시는 분은 진짜 스페어 타이어 가는법 꼭 숙지 하시고 다녀야 합니다 ㅋㅋㅋ

언제나 안전운전!!

큰사고안나서 다행이에요!!

아침일찍이라 차가 많이없어서 다행이엇어요 ㅎ

어후 살벌하네요.. 안다치셨길바랍니다

저는 운전병출신이라 타이어교체가능하답니다..ㅎㅎ
어딜가나 운전병~

와 이거 진짜 좀 부럽네요 ㅋㅋ 전 처음이라 엄청당황 ㅜ

Congratulations @jiniou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비 많이 오는데 정말 고생하셨네요,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아 정말정말 다행입니다 ! 고생하셨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8.16
ETH 3471.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