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메모리에 새긴다 My Memory: 2018년 5월 10일, 오늘 내게 생긴 좋은소식 하나 / 나쁜소식 하나

in #kr6 years ago (edited)

DSC_5934-1.jpg

2018년 5월 10일

코인소식이 아니라 개인적인 추억을 담기에.. 혹시라도 코인소식으로 오해 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오늘을 기념 할 만한 좋은소식과 나쁜소식이 있다.

좋은 일 부터 이야기를 할까 나쁜일부터 이야기를 할까....

두가지 소식 모두 나와 같이 일을 한 두사람에 대한 이야기이다.

나는 올해 초 2명의 신입분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신입이기에...

똑같은 시기, 똑같은 내용 그리고 똑같은 방식(내 생각엔)으로 두분을 트레이닝하며 프로젝트를 진행 하였다.

각자 느낀바는 다를수 있겠지만 적어도 나는 최선을 다했다 그리고 똑같은 마음으로 대하였다.

그리고 좋은소식과 나쁜소식이 이 두분에 대한 이야기이다.

노력하는자와 노력하지 않는자, 나는 오늘 그것의 결과를 몸소 체험 하였다

노력하는자

먼저 좋은소식은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물론 노력하는자에게서 나왔다.

지금까지 정말 열심히 했다. 누가보더라도 이 사람은 열심히 그리고 잘 했다.

아무도 그 누구도 위 사실에 대하여 반박할 사람이 없다.

그리고 오늘 드디어 그 노력의 결과가 나왔다.

이때까지 흘린 피땀이 열매를 맺는 순간이었다.

건방질수도 있겠지만 나는 그분이 정말 대견스럽다.

나의 지저분한 교육(?) 방식에 정말 잘 따라와 주었다. 그래서 고맙고 그리고 자랑스럽다.

오늘 당신이 한일은 정말 대단한 일이다.

산 정상에 올라섰다 산하나를 정복했다. 그리고 산을 오를때 보이지 않던 더 높은산이 이제 당신을 마주 할 것이다.

그러나 겁먹지 말라.

당신은 이미 산하나를 정복하는 과정에서 알고있다.

오르는 방법

힘들때 견디는 방법

그리고 무엇보다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하면 할 수 있다는 것.

이제 난 조용히 한걸음 더 뒤로 물러날때이다.

당신 스스로 더 많은 고난의 시간을 경험 할 수 있도록...

노력하지 않는 자

오늘 이분이 회사를 그만둔다고 했다.

누군가가 그랬다.

그 사람의 진정한 가치는 그 사람이 있을때가 아니라 떠날때 나온다고...

오늘 이야기했는데 당장 내일 그만두어도 된다는 이야기를 듣는 당신은 하나는 알아줬으면 한다.

노력하지 않는 사람은 존제 자체가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을 그것이 얼마나 슬프고 안타까운지를

다른 주위 사람들에게 아무런 영향력이 없다는 뜻이다.

그렇다고 인생이 끝난것은 아니니..

당신은 아직 젊고 그것을 알고 개선해 나갈수 있는 기회가 있다.

내가 그 기회를 주지 못해서 미안하다.

하지만 내 결정은 당신이아닌 노력하는 사람을 위한 선택이였다.

그 말뜻이 뭔지 이해가 안된다면 노력하는자가 되어보기를 그럼 그때 이해가 갈 것이다.

마지막으로 난 신이 아니다. 그러므로 내 판단에 기죽지 말라 내가 100% 최선의 방법을 선택할수 없는 나도 인간이니까

그냥.. 내 능력이 그것밖에 되지 않는것을...

나도 안타깝고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못한 나에게 조금 아쉽고..

나도 아직 살아가는 법을 배우고 있는 사람이기에

나의 무능력에.. 나도 슬프다는것을

내가이것밖에 되지 못해서 정말로 진심으로 미안하다

Sort:  

세상 노력이라는 노력은 다 하며 내게 주어진 모든 비운의 기운을 무찌르며 살아온 저에게 박수 받아 마땅한 사부이십니다. 응원합니다!

노력하는 사람과 노력하지 않는사람의 결말을 보는거 같네요...

저도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노력하는 자와 그렇지않은자는 주변사람이 잘 알죠~ 사람들이 사람을 판단하는 눈은 비슷하더라구요.

좋은일만 계속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53.07
ETH 2513.05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