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일단 제 글에 관심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꾸벅)

저는 호주에서 13년 정도 유학생의 삶을 보내다가, 2015년 부터는 한국으로 돌아와 현재 전문연구요원으로 국가에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아직 한국어는 많이 서툴지만, 회사 생활을 하다보니 한국 생활에는 어느정도 적응이 되가고 있는거 같습니다.
(헬조선이란 단어의 의미를 점점 몸으로 체험하고 있으니까요 ㅎㅎ)

제가 호주에서 대학교를 9년정도 다녔는데, 정말 징심으로 그곳을 벗어나고 싶었습니다 (제가 학교에서 알고 지내던 staff분들께서 거의다 은퇴를 할 정도 였으니까요ㅠ.ㅠ)

그래도 제가 다니던 학교가 자연계에 특화된 학교여서 자정이 넘어 집에 갈 때면 거의 매일 월라비(캥거루 사촌쯤 되는 넘입니다)를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image

전 앞으로 스팀있에 제가 겪은 여러가지 경험담을 여러분께공유 할까합니다. 호주에서 유학생으로 살면서 겪은 여러가지 일, 한국에 돌아와서 겪은 재밌는(저로서는 이해하기 힘든 ..) 일들 그리고 외국인(?) 이 한국에서 사회생활을 하며 겪은 일들을 제 나름대로 열심히 적어보려 합니다.^^

마지막으로 부족한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Sort:  

Welcome to Steem @jingdol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반갑습니다! 저는 패션관련해서 글을 조금씩 끄적이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감사합니다
제가 패션에 꽝이여서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Welcome to Steemit @jingdol!
I'm a bot-helper, and I'm created to help. Congratulations on the registration on Steem - you really like it here! If you like me, make an upvote of my comment and follow me. Your upvote will allow you to give more money to new users, such as you. Let's make Steem better together!
I follow you, and to get more upvote and resteem - follow me!
All the money I earn will be donated to charity.
Steem on!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가이드글 영상, 초보백서가 적응에 도움이 되실거예요:)

감사합니다 꼭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주 유학생의 이야기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팔로하고 받아볼게요! 환영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3D + 로맨스 + 코미디 모두 느껴보실 수 있을거에요^^

아~ 헬조선에서 벗어나 호주로 가고 싶은 1인 인데 님은 반대로 한국으로 들어
오셨군요!!^^ 이해하기 힘든 한국의 이야기 앞으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제 의지가 아닌 군대때문에 일단 강제로 끌려온거라 ㅋㅋ 기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10가지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저도 호주에서 오래 살다가 한국에 들어왔는데.. 반갑습니다 :)
앞으로 글들도 기대하겠습니다! 풀보팅 & 팔로우 합니다.

아 정말요?? 왠지 모르게 무척 반갑습니다!!^^ (동족을 만난거같은 ㅠ.ㅠ) 앞으로 제 글의
@tabris 님 코맨트가 기대됩니다

반갑습니다!
재밌는 포스팅이 기대됩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