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인사드립니다. Fashion & Beauty 주제로 이어 가보려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IMG_0341.JPG

스팀잇에 처음 인사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전 잡지사 기자를 오래 하다 지금은 홍보대행사를 하고 있답니다.

어렵게 스팀잇 승인 메일을 받고 조심스럽게 며칠 관찰을 해 보았습니다.

스팀잇에는 대체로 가상화폐 글들이 많고 사람들도 관심이 그 쪽으로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제가 할 수 있는 분야의 글이 어쩌면 외면받을 수 있는 주제인 것도 같은데요.

일단 용기내어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kr-join 테그 추가 하시면 더 많은 분들이 환영해 줄꺼에요

당장 반영 했어요! 감사합니다!

Welcome to Steem @jimjim I have sent you a tip

Thank you very much!

저도 뉴비라 아직 적응중이에요.
평소에도 글을 잘 안 쓰는 편이라...
무슨 글을 써야 할지도 모르겠고.
코인은 잘 모르고...
그래도 전문 분야 글 올려주시면 열심히 보겠습니다.
업보팅, 팔로하고 가요!!

저는 그냥 선포스팅 후적응 하려구요 ㅎㅎㅎ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패션뷰티 관심많습니다!!!ㅎㅎ 팔로하고 글 기다릴게요!ㅎㅎ

저도 팔로했어요!

환영합니다~
재미있느 포스팅 기대할게요~

기대에 부흥하도록 노력할께요!

반갑습니다! 다양한 글들이 있어야 스팀이 풍부해지지 않을까요?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ㅎ

기대에 부흥하도록 노력할께요! 팔로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932.34
ETH 3380.8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