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루한 몸매의 남자들 필독! 성공을 부르는 해변 헌팅 패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난 번 포스팅에 달린 댓글 중 상당수가 비루한 몸매에 대한 한탄이더군요.
여자의 대부분은 스스로 살 쪘다고 생각하고, 남자의 대부분은 자신 정도면 봐줄만하다고 믿는다는 얘기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럼에도 스스로 비루한 몸매라고 소개하셨던 남성 분들은 정말 어마어마하게 비루하거나, 겸손 이미지를 어필 중이시라 추측 해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진정 비루한 몸매로 고민 중이신 분들. 특히 계절이 계절이니 만큼, 여름철 해변 패션에 취약한 몸매의 남성분들을 위한 컴플렉스 극복 스타일링을 다루려 합니다.

특히 요즘 젊은 & 어린 친구들은 해변에서 헌팅을 하는 것이 거의 당연한 수준이라고 전해 들은 바 있는데요.
몸매 컴플렉스를 극복하고 성공을 부르는 해변 헌팅 패션 팁을 전수해 드릴테니 집중들 하세요.

우선 기본적으로 착장해야할 사냥 도구들
1.jpg

  • 너무 대놓고 헌팅할 여자를 물색하는 모습은 보기 흉해요. '토비콤'이라도 사먹고 고개가 아닌 눈동자만 움직여서 스캔하는 능력을 연마해두시고, 눈동자의 움직임을 감출 수 있는 짙은 컬러의 썬글래스를 착장하세요.
  • 여자는 디테일을 봐요. 전화번호를 묻는 당신의 손에 쥐고 있는 핸드폰 케이스, 큐티클 없는 깨끗한 손톱, 시크한 팔찌... 뭐 이런 것들에서 눈길을 끌어야 해요. 당신의 푸짐한 복부를 보기 전에 말이죠...
  • 지적으로 보이겠다는 욕심에 경제잡지를 손에 들고 다니는, 되도 않은 설정은 하지 마세요. 남자분들도 해변에 누워서 뜨개질 하는 여자가 참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으시잖아요?

몸매 고민 별 스타일링 팁

  • 좁은 어깨
    어깨가 좁으면 패기는 좀 없어 보이지만, 대신 튀는 스타일을 입어도 덜 '꾼' 같아 보이는 장점이 있어요. 그러니 디자인이나 컬러 선택에서 과감하게 개성을 나타내셔도 좋아요. 특히 칼라 달린 긴 팔 셔츠의 소매를 롤 업해서 입거나, 스트라이프와 단색 티셔츠를 레이어드 해서 입으면 좁은 어깨를 커버할 수 있답니다.
    어좁.jpg

  • 복부 비만
    젊은 남자가 배가 나오면, 게으름과 식탐의 상징인 '아저씨' 같아 보이죠. 이런 복부 비만 몸매에 아무거나 대충 걸치거나, 철 지난 스타일을 입으면 '더' 아저씨 같기 때문에, 트렌디하게 입어줄 필요가 있어요. 복부가 꽉 껴도 티가 덜 나는 짙은 색깔, 혹은 반복적인 무늬가 프린트 된 옷에 트렌디한 액세서리를 곁들여보세요.
    복부비만.jpg

  • 어린이 몸매
    키가 작아도 비율이 좋으면 옷빨이 잘 받는데, 키가 작고 다리까지 짧으면, 게다가 팔까지 짧으면, 미안하지만... 이런 분들은 '대책'이 좀 없으세요. 하지만 다행히도 여자들은 남자가 갖고 있는 컨텐츠(성격이나 능력: 혹시 이쪽이 더 큰 컴플렉스일까요...)에 반하면 콩깍지 렌즈가 장착되요. 그러니 키가 작은 분들도 멘탈을 키우면 충분히 어필 가능하단 말이죠. 또한 짧은 반바지는 키가 덜 작아보이게 해주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는 어린이 같아 보이는 점이 커버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어린이몸매.jpg

끝으로, 몇 가지 주의 사항을 말씀 드릴께요.

  1. 역지사지라고 했어요. 본인이 왕자가 아닌 이상 인어공주 급을 기대하시면 안되요.
  2. 복권도 사야 당첨되는 법이죠. 자꾸 쳐다만 보면 오히려 음흉해보여요. 용기 내어 말을 걸어 보세요.
  3. 지킬 건 지키세요. 잘 나가는 연예인들도 허튼수작 부리다가 줄줄이 철창행인거 아시죠?

도움이 되셨다면 upvote & resteem 아시죠?!

*이상은 제가 아르바이트로 작성한 네이버 포스트 '어쩌다패피'의 포스팅을 재구성한 내용이었습니다.

Sort:  

다이어트의계절은 너무나 가혹한것같습니다ㅋㅋㅋㅋㅋ 복부꿀팁 감사드립니다ㅋㅋ

패션 컨텐츠 포스팅 하시는 분이네요? 반가워요. 팔로 앤 보트 합니다!

꿀팁 감사합니다... 어떤 부분이 꿀팁인지는 혼자만의 비밀입니다...ㅠㅠㅠ

전반적으로 한국인 남성은 복부 비만이 9할인듯합니다! ㅋㅋㅋㅋㅋ 팔로앤 보트 했어요!

네 저는 아저씨처럼 보일수 있기 때문에 트렌디할 필요가 있을 것같네요.. 앞으로 꾸준하고 트렌디한 팁부탁드립니다! 지속적인 포스팅부탁드립니다 너무좋네요 역시 경험이있으셔서 그런지 깔끔합니다

지속적인 포스팅 노력햐볼께요~ 응원 감사해요!

재밌는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관심 감사합니다! 팔로 앤 보팅했어요!

어린이몸이라 운동해야겠네요ㅠㅠ

멘탈이 커지면 키도 커 보여요! ㅎㅎㅎ 팔로 앤 보팅 했어요 기운 내세요! ㅎㅎㅎ

용기를 내보는게 쉽지가 않네요. 좀 더 살을 뺴고...빼고.. 용기를 내보자라는 생각만 하게되네요.

용기 내세요! 응원의 보팅 하러갑니다!

ㅋ재밌는꿀팁이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앤보탕했어요!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Hi
You have flooded you
I voted for the post
Please vote on my posts
thanks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233.47
ETH 2998.30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