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에 반팔 티셔츠만 100장인데도, 입을 거 없다는 분들!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은 남자 아이돌들의 반팔 티셔츠 스타일링에서 패션 팁을 배워볼까 합니다.

727-1.jpg

좋아하는 캐릭터가 프린트 되어 있어서 1장, 여행 갔다가 현지의 상징이 프린트 된 것으로 2장, "3장에 얼마!"하며 세일 하길래 3장...
이런식으로 사서 옷장에 쟁여 놓은 티셔츠만, 조금 과장해서 100장은 되는 분들 많으시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매일 아침 고민하게 됩니다. "오늘 뭐 입지?"

사실 이 반팔 티셔츠라는 것이 처음 구입할 때에는 다 예쁩니다. 속된 말로 "쌔삥"은 웬만하면 예쁩니다.
하지만 몇 번 세탁기에 들어갔다 나오면 컬러감도 탁해지고, 원단에 풀이 죽으면서 어깨에 각도 없어지고, 두루뭉술한 복부에 칭칭 휘감기기 시작합니다.
구멍이 나거나 재봉선이 돌아가지 않는 이상 어디 가져다 버릴 수도 없으니, 옷장 티셔츠 칸에서 몇 년을 버티다가 결국 집에서 잘 때 입는 옷으로 전락하고 말죠.

그렇다면 쌓여 있는 반팔 티셔츠들을 회생시킬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래서 생각했습니다.
출근길에도...
201508071930172232.jpg
무대에서도...
%B3%B2%C5%C2%C7%F68.jpg
집에서도...
727-3.jpg

주구장창 티셔츠를 입고 사는 남자 아이돌의 티셔츠 스타일링 공식에서 해답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하고. 대충 일반인이 일상 속에서 따라해볼 수 있을 법한 스타일링 공식은 3가지로 정리 되었습니다.

1. 셔츠 레이어링

디자인이 지루하거나 오래되서 각이 안 사는 반팔 티셔츠는 위에 반팔이나 긴팔 셔츠를 롤업해서 레이어링 해보세요.
더운 여름이니까 셔츠의 컬러는 화이트 혹은 밝고 연한 계열, 소재는 얇고 빳빳해서 몸에 들어붙지 않는 것을 선택하고, 민무늬 티셔츠에는 얇은 스트라이프나 체크 셔츠를, 더위가 좀 가시면 데님 셔츠를 레이어링 해도 좋아요.
셔츠레이어링.jpg

2. 티 안에 또 티
지나치게 마른 몸매가 고민이신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방법인데요.
컬러가 확연히 다른 두 개의 반팔 티셔츠를 겹쳐 입고 소매를 접어 입으면 디자인 적으로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어깨 근육이 있는 것처럼 위장할 수 있어요.
반팔 티셔츠 안에 반팔 폴로셔츠나 셔츠를 덧 입으면 단정한 느낌을 줄 수 있고, 날씨가 선선해지면 반팔 티셔츠 안에 긴팔 티셔츠를 덧입어도 옷을 좀 입을 줄 아는 사람으로 보일 수 있죠.
셔츠레이어링2.jpg

3. 액세서리로 MSG 치기
워낙 후뚜루마뚜루 입을 수 있는 것이 반팔 티셔츠이기에 액세서리 없이 그냥 밋밋하게 입으면 성의 없이 대충 입고 나온 것처럼 보이거나 초라하게 보일 수 있어요.
평소에 잘 안하던 액세서리 하나를 곁들임으로써 확연하게 달라 보일 수도 있는 것이 패션 스타일링이죠.
이를테면 레터링이 프린트 된 티셔츠에 평소 잘 안 쓰던 안경을 쓰면 스마트한 느낌을 줄 수 있고, 담백한 흰 면티에 헤드폰 하나, 쁘띠 스카프 하나를 걸쳐도 패셔너블해보이며, 계절에 맞지 않게 파격적으로 비니를 쓰거나, 아이돌의 상징과도 같은 블랙 마스크를 쓰면 비범한 느낌을 줄 수도 있죠.
untitled.jpg

그 밖에도 반팔 티셔츠를 시크하게 소화해내는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배울 수 있을테니, 평소 남자 아이돌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거나 아이돌의 공항패션이나 출근길패션을 해시태그로 종종 검색해 보세요.
아이돌처럼 살짝 마른듯한 몸매로 다이어트까지 겸한다면, 이번 여름엔 옷장 속에서 화석이 되어가던 반팔 티셔츠들이 드디어 광합성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제가 잡지사 기자 출신이라고 해서 패션&뷰티에 대한 심오한 오피니언을 기대했던 분들에겐 죄송하지만...
저의 첫번째 포스팅은 굉장히 실용적인 소재를 다분히 구어체적인 문체로 풀었답니다.
또한 빨리 포스팅하고 싶은 마음에, 우선 제가 지난 해 아르바이트로 작업했던 네이버 포스트 "어쩌다패피"의 포스팅들 중 한 가지를 워싱해서 포스팅 하는 것이니, 도용에 대한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Sort:  

저도 잘 입고싶은데 쉽지 않네요.. 비루한 몸뚱아리.. ㅠㅠ

하하하! 바로 비루한 몸뚱아리를 위한 포스팅 입니다! 기운내세요 ㅋㅋㅋ

비루한 저를 위한글이군요 ㅎㅎ 재밌게 잘봤습니다

ㅎㅎㅎ 분발하겠습니다!

ㅎㅎㅎ 비루한 추가요.

비루한 사람끼리 팔로해요! ㅋㅋㅋ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앞으로 다른 패션 msg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보팅 및 팔로우 했습니다. 맞팔부탁드립니다.

맞팔 완료! 보팅하러 갑니다!

저도 잘입고싶은데...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겠죠...

그건 정말 절대 아닙니다! 얼굴 못생겨도 전혀 상관 없습니다!!! 그런데....

몸매는 중요합니... ㅋㅋㅋ. 팔로합니다!

운동...을 해야겠군요...

@ssg 님 픽글을 보고 방문하였습니다.

어마어마한 분의 방문에 까무짜꾸 놀랐네요! 갑자기 어깨가 무거워지느...ㅋㅋㅋ 패션뷰티 포스팅 활성화에 책임의식 가지고 활동할께요!

티...티완어.ㄹ...티완얼..?ㅋㅋㅋㅋㅋ
몸도 중요한것같고 ㅠㅠㅠ
일단 살을 먼저 빼야하는데.. ㅠㅠ
스타일링법은 넘 좋아요! 정성이 느껴지심...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해요! 맞팔 합니다!

Congratulations @jimj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좋은 내용 잘보았습니다. 요즘 같이 더운 때에 티한장으로 어떻게 이쁘게 입을 지 많이 고민하는데, 도움된 포스팅이네요. 저는 요새 바지안에 넣어 입습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 가요~! 패션쪽으로 많이 공유해요~!!

응원 감사해요 저도 팔로 앤 보팅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09.45
ETH 3212.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