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보스 밋업 후기] 위스키와 보드카를 즐기는 스티미언들의 모임 WEBOSS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운동음주사 @jiminkang 입니다 >_<

금요일에 Hot한 스티미언들의 모임
위보스 (WEBOSS) 밋업에 다녀왔습니다!

위보스는 위스키와 보드카를 즐기는 스티미언들의 모임입니다!

@annvely 님께서 저의 음주능력(?)을 알아보시고
초대해주셔서 씬나게 참여하구 왔습니당 >_<
@annvely 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닷!!

위보스 밋업은 스티미언들의 비밀기지로 알려진
선유기지에서 열렸습니다!
평소 스팀잇에서만 보다가 직접 가보게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당!
사실 제가 일하는 곳이랑 가깝거등요 ㅎ.ㅎ

비밀기지 답게 자칫 잘못하면 그냥 지나칠 뻔 했습니다 ㅋ.ㅎ
떨리는 마음으로 띵동~~~ 선유기지 문을 열었습니다!

밖에서 볼 때랑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선유기지!
@kindbreeze 님께서 아직 무료 커피 이벤트가 남았다고 하셔서
플랫화이트를 주문했습니당! 너무 맛있었어용 +_+
앞으로 출장나가면서 종종 들를거에영 ㅠ.ㅠ!!!

선유기지의 장점은?
뜻밖의 스티미언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 ><
우연히 @nangman-farmer 님께서 일본여행을 마치고
선유기지에서 커피 한 잔 하고 계셨어요! ㅎ.ㅎ
수줍게 번호가 아닌 아이디를 교환하고 저흰 친구가 되었어요 >
<

스팀잇의 당구여신 @ccodron 님!
위보스 밋업을 위해서 정말 많은 준비를 했더라구요!
첨엔 어색하지만 동갑내기 급속도로 친해졌다능!!! >_<
내가 풍선 터뜨려먹어서 미안해!!!!! ㅠ.ㅠ ㅋㅎㅋㅎㅋㅎㅋㅋㅋㅋ

그리고 동네 동생같았던 특유의 찡긋미소를 갖고 있는 @piggypet 님! ><
캉캉 남매를 조심하라는 @zenigame의 지령을 받고 왔지만
캉캉 남매의 친화력에 반했징?
?

그리고 위보스 밋업의 베스트드레서, 베스트 보드카 상을 차지하신
@aperitif 님!! 정말 이 때까지만 해도 아페님의 매력을 몰랐어요...
그런데 반전 매력을 갖고 있었다는...!!!!
반전매력은 조금 뒤에 to be continued...

맛있는 음식과 서로 가지고 온 보드카와 위스키가 채워지면서
위보스 밋업이 시작되었습니다!
분위기 넘나 좋은 것 +_+

한글로 써져있는 아이디 명찰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센스있는 재간둥이 @ccodron 님께서 준비하신
피, 땀, 눈물이 담긴 각자의 이름표도 받았습니다!
넘나 감동쓰...ㅠㅠ!!

그리고 @aperitif 님의 반전매력 >_<
위스키를 즐기는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저 정말 위.알.못 이었는데...
아페님 덕분에 지식이 풍부해졌습니다!
눈높이에 맞춰 저희들에게 강의를 해주신 아페님께 감사의 말씀을..!!!
이제는 자신있게 bar에 가서 품격있게 위스키를 주문할 수 있어요! 음하하핳!!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아페님의 더 반전매력인 것은...
저와 같은 하트시그널(핱시) 애청자라는 점!!! >_<
정말 정말 정말 핱시 수다 재밌었어요! ㅎ.ㅎ

성공적인 위보스 밋업이었습니다!
사실 다 처음 뵙는 분들이라서 너무 걱정했는데...
즈~~~언~~~혀 그럴 필요가 없었어요!
스팀잇 선남선녀들과 정말 재밌었던 위보스 밋업이었습니다!

위보스 밋업을 주최하시고 정말 많은 준비를 하신 @annvely 님 덕분에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재밌는 밋업이었습니당! 감사해용!
앞으로 위보스 밋업을 점점 확장된다는데 앤블리님의 기획력이라면
모두 성공할 듯!! 걸크러쉬!!

마치 옛날부터 알고 있었던 동네 친구와 동생같았던 @ccodron@piggypet !!
추신수 닮은 @innovit 님!
선유기지 훈남 바리스타 @kindbreeze 님!
제가 베스트드레서로 뽑았었던 @sukjunko 님!
반전매력, 모르는게 없는 척척박사 @aperitif 님!
이쁜 사진을 찍어주신 @yong2daddy 님!
스포츠를 사랑하는 @sports-bong 님!
모임에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zionis33 님!
잃어버린 동생이었던 캉캉남매 @lekang 님!

만나서 정말 반가웠습니당!! +_+
다음 위보스 밋업이 기대됩니당!! 두국두구두구둗구두굳구!!!

Sort:  

오프에서 직접 스티미언 친구가 생기니 기분이 더 좋더라구요 ㅎㅎㅎ
아쉬운 만남이었지만 다음엔 밋업에서 봬요 ㅎㅎ
그리고 저도 하트시그널 애청자라는 점.....
일본갔다와서 어제 최근화를 봤는데 설레다 잠들었네요ㅜ
하트시그널 애청자 밋업? 뭐 이런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ㅎㅎ

하...핱시의 매력이란...
저도 핱시보는 날에는 잠 못자거등욬ㅎㅋㅎㅋㅎㅋ
만약 핱시 밋업이 열린다면 꼭 참석할거에요!!!! 꺜

부럽습니다.... 음주능력을 알아봐주시는건 앤블리님이신건가요??ㅋㅋ
술은 잘 하는지 모르겠지만, 참여는 해보고 싶네요...선유기지는 여러번 갔었는데, 지하에서 밋업을 해본적이 없...습니다ㅠㅠ

앞으로 위보스밋업이 점점 커질 것 같아요! 다음번에 하시게 된다면 꼭꼭 참여해보세용
선유기지는 지하가 정말 분위기가 끝내주더라구요 ㅎ.ㅎ
대관이 없을 때는 이용가능한데 인기가 많은 자리더라구요 ㅎ.ㅎ!!
꼭 가보시길!!!

저도 캉캉남매가 술마시면 인격이 바뀔지 모르니 조심하라는 주의사항? 을 듣고 왔는데 넘나 울 동네 언니같아서 반가웠어요😙 언니오빠들 마음에 들게 잘 껴서 놀았낀건지는 모르겠지만 ☞☜ 앞으로 또 뵈면 좋겠어요! 영등포보건소로 함 가겠슴댜!!!!!

이런 매력적인 피기같으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야말로 오랜만에 young한 대학생++과 놀 수 있어서 영광이었음 ㅋㅎㅋㅎㅋ
영등포보건소로 운동처방 받으러 왕 꺜 >
<

운동음주사.... ㅋㅋㅋ 너무 잘 어울리십니다.
지민에겐 아페란?.... 반전?!!! ㅋㅋㅋㅋ 인가요
오늘도 심장의 신호 재밌게 봤네요 :)

담에 또 뵈요.

정말 정말 반가웠습니당!!
역시 핱시 애청자!!! 반전매력 아페님!
스승을 뛰어넘는 위스키 애제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타임라인에 요 밋업글 많이 올라오네요 ㅎㅎㅎ
고급진 밋업 응원합니다. (술 안 마시는 1인이 )

ㅋㅋㅋ정말 유쾌하고 재밌었어요!
술을 안드신다니 ㅠ.ㅠ 아쉽네용!!! 그래도 논알콜도 즐길 수 있으니까여!!
밋업에서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용!!

잘보고갑니다^^

와 벌써 위보스 밋업 하신 분 세분째네요 ㅎㅎㅎ
너무 좋은 밋업인 것같네요~^^
정말 보기 좋습니다~
다음번에도 더 좋은 밋업 하시길 바랍니다!!
0.01이라도 들어가야되는 보팅파워가 없어서 댓글만 남기고갑니다. 죄송해요~

ㅎ.ㅎ댓글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당!!
밋업이 재밌다보니깐 후기도 쑥쑥 올라오는거같아욬ㅋㅋㅎㅋㅎㅋ
다음에 밋업에서 한 번 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용!!

ㅎㅎㅎ제가 감사할따름입니다.
위보스 밋업 정말 재미 있었을 것같네요 ㅎㅎ
다음밋업 후덜덜... 저는 조용히 숨어있어야겠는데요??

아 피기펫 누나 저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코트죠 마스코트 ㅋㅋ

맘에 드시져? 😉 찡긋

지민님덕에 엄청 웃었어요 ㅋㅋㅋㅋ 담에 또 만났음 좋겠어요 ㅋㅋㅋ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흥지민이 되서 반전이었...!

ㅋㅋㅋㅋ흥지민ㅋㅋㅎㅋㅎㅋㅎㅋㅎ
꼬드롱의 당구교실 열어줘여 +_+ 꼭 참석할게옄ㅋㅎㅋㅎ

반가웠어용!! 많은이야기를 못했는데 다음밋업딱 많이소통해요^^

ㅠ.ㅠ봉님 같은 ㅊㅔ육인이라서 넘나 반가웠어여
담에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043.72
ETH 3510.13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