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스팀잇 sweet steemit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여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지성 운동주술사 @jiminkang 입니다!
꺜!! 도대체 얼마만에 컴백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잘 싸롸있습니당 ㅠㅠ!!!
안물안궁? 이었다구용???
그렇다면 마상입니다...ㅠ

image.png

Anyway
저는 이렇게 마스크를 뒤집어쓰고 미세먼지를 최대한 피해 출퇴근을 하고 있습니다.
이 정도 미세먼지면 국가 재난 선포 and 출근을 금지시켜야 하는 것이 아닐까 라는 쓸데없는 망상을 펼치며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평생... 출근 goes on and on 반복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래도! 오늘은 날씨가 매우 청명하더라구요!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씁!!!하~~~ 씁!!! 하~~~ 자동으로 복식호흡을 하게되는 공기였습니당!

image.png

요새 정말 미친 업무 폭발 사태를 겪고 있습니다...ㅠ_ㅠ
달력이 너무 작아서 스케줄을 다 못 채울 지경... (feat. 슈프림팀 달력)
3월이면 개강, 개학, 새출발 시즌 아니겠읍니까?
저 또한 이 사업 저 사업에 치이고 있습니당..
이 상태로 집에오면 치즈돈까스를 튀기구요.... 맥주를 마시고요.... 바로 잠에 듭니다...zzz

그래서 스팀잇을 할 시간이 없었다구욧!!!
은 핑계고 그냥 제가 게을렀군요 ㅎ_ㅎ

image.png

그래도 저는 오프라인에서는 스팀잇을 놓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풋풋스 FC WHALE에 나가 열심히 풋살도 했다구용!
사실 풋살은 아침시간에 하는데 엄청 일어나기 막 싫고 더 자고 싶고 그런데...
그래도 막상 나가서 뛰고 오면 정말 개운하고 스트레스가 뽷!!!! 풀립니다!!

풋풋스 더럽...❤️
그리고 풋풋스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ㄱㄱㄱ!!
https://open.kakao.com/o/g5uQSHV

image.png

그리고 이렇게 soso하게 만나기도 해요!
시작은 소소했으나 끝은 인당보드카1병인...
이 사람들 @gochuchamchi @innovit @lekang 도.... 더럽....❤️
(날 잊었을까봐 멘션해봄)

image.png

그리고 쥐도 새도 모르게 테이스팀 서포타즈 활동도 열심히 하구 있었답니다?ㅎㅎ
이젠 저도 테이스팀 다야레벨 되서 글 쓸거에욧!!!
다야레벨 완전 개꿀이었는데!! @jinuking 포스팅 보고 알았당...
그래서 요새 댓글 열심히 달고 있어여
포인트 티끌모아서 다야레벨되서 저의 맛집리스트를 풀겠읍니다!!

하튼 우리 테이스팀 서포타즈들 @jinuking @bbooaae @gochuchamchi @hyokhyok @e-nature @travisung @sleepcat @lekang 도 더럽...❤️
(날 잊었을까봐 멘션해봄2)

image.png

늦었지만 2018년 스팀잇 덕분에 좋은 사람들과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던 한 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스티미언들, You are AusSome!!!

스팀잇이 아니었다면 저는 히키코모리가 됐을거에요..흑흑 더럽더럽❤️❤️
어쨋든 2019년도 잘 부탁드립니당 +_+

그럼 저는 일단 테이스팀 다야레벨이 되서 돌아올게요 :-))

Sort:  

참 즐거운 인생사시는듯해요..
사진만봐두 활기가 넘쳐나는듯..ㅋㅋ

ㅋㅋㅋ스팀잇 덕분에 뭔가 더 재밌게 지내고 있는거 같아요!
안그랬음 전 정말 우물안 개구리였을거에요 ㅠ_ㅠㅎㅎ

This post contained some typos in its mentions that have been corrected in less than a day. Thank you for your quick edit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the love thank you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달력보니 엄청 바뿌시네요 ㄷㄷ
그래도 스팀잇 자주 놀러와주세용ㅋㅋㅋ

ㅠ 하루하루 반복되는 바쁜 삶을 살고 있어여 그래도 이번주에 풋살이 있으니까요!!!
풋살때봐영 +
+

오. 풋풋스 홍보대사 ^^ ㅎㅎㅎㅎ 승리의 민지캉 ㅋㅋㅋ

빅토리캉입니다 +_+

빅토리 빅토리 V I C T O R Y ^^/ 우왕 빅토리캉 만세 ㅎㅎㅎㅎ

지금 다야가 문제가 아니라....이발부터하라니깐염^^

삭발방송해야지

매우 오랜만에 방문이시네요~ㅎㅎ

맞아용!! 매우오랜만이에요 앞으로 열시미할게여 흑흑!!!

입을 가리셔도 이쁨 주의보 ♡-♡

가리니깐 별로네요 반님 마음속의 별🌟로

마상은 또 무슨뜻이지...ㅋㅋㅋ 아싸는 울고갑니다.

마음상처 인듯...? 지민캉님 별다줄~
ㅋㅋㅋㅋ

헐!!! 별다줄은 모죠??? 별도 다 줄게?????!!!!

ㅋㅋㅋㅋ별 다 드릴까여
별걸 다 줄인다 입니당ㅋㅋㅋㅋ

전지훈련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