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holic] 진짜 욕나오게 힘들었던 2018 한강 나이트워크 후기 (25K)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지성을 가지기도 전에
나이트워크 하다가 이대로 시집도 못가보고 죽을뻔한 운동처방사 @jiminkang 입니다 ㅠ.ㅠ!

image.png

토요일 밤부터 일요일 아침까지 무박2일 한강나이트워크를 하고 왔습니다...
정말 개(?) 힘들었기 때문에 궁서체로 써보았습니당 ㅠ.ㅠ
집에 겨우 도착해서 하루종일 자다가 이제 후기를 남겨봅니당 ㅎ.ㅎ

image.png

사실 나이트워크 시작하기도 전에 저는 이미 지쳐있었는데요...
3시부터 8시까지 보건소 부스 운영을 하느라 계속 서있었구,
이 날 비가 엄~~~~~청 왔었는데 시원해지기는 커녕
춉챱한 습기때문에 진짜 불쾌지수 만땅이었습니다 ㅠ.ㅠ!!
이미 체력 소진...ㅠㅠ

그래도 활기찬 나이트워크 행사장과 사람들의 설레는(?) 표정들을 보니
저랑 @edgeshin 도 덩달아 신났답니당!
앞으로 펼쳐진 일은 모른체...

image.png

드디어 스타뚜 라인에 섰습니당!!
꺄 너무 떨령 +_+!!

시작하기 전에 둘이 정줄놓고 춤추고 뛰고 ㅋㅎㅎㅎ!!!
이것이 마지막 해맑은 웃음이었습니다 ^^;;;

image.png

점점 웃음이 사라지는 모습...
사실 제가 25km 코스를 잘못알고 있었던거에요..
저는 여의도에서 반포대교 갔다가 돌아오는 줄 알았는데...
(그래서 껌일 꺼라고 생각했둠)

흑.. 근데 실제코스는 여의도에서 잠원까지 찍고 돌아오다가
잠수교 건너서 강변북로 따라 걷다가 원효대교 건너서
다시 여의도로 돌아오는것이 코스였어요 ㅠ.ㅠ!!!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여유있게 중간중간 사진도 찍고 쉬고 그랬는데
아무리가도 반환점이 안보이는거에요... 이 때부터 멘붕...!!
부랴부랴 코스맵 찾아보니 밴포가 아니라 잠원까지.. 멘붕...!!

이제까지 쓸데없는 걱정을 하면서 여유있게 걷던 저희는 발에 불 떨어져서
정말 열심히 걸었답니다;;;;

(반포가 반환점인줄 알았을 때) 야 우리 이러다가 finish 새벽 2시에 통과하는거 아니냐?
(finish 까지 6.6km남은 이촌CP에서) 야 우리 첫차시간보다 일찍 도착하면 어떡하지??

네 ^^;;; 정말 쓸데없는 걱정이었죠?
여러분, 걱정의 90%인가는 실제로 일어나지 않는데요 ^^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image.png

진짜 중간에 포기하는 사람도 몇몇 보였고...
저희도 너무 집에가고 싶었는데...
올림픽대로 표지판에 보이는 "63빌딩까지 8분"
차타면 8분이면 가는 거리를 우린 왜 이렇게 걷고 있는 것인가.
진짜 꾹 참고 하염없이 걷고 또 걸었어요... ㅠㅠ

그렇게 날이 밝았고 마지막 원효대교 올라가는 계단을 보는 순간은
정말 고비였어요 ㅠㅠ 반대쪽에 엘리베이터가 있었거든요 ㅠㅠ
너무 타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그래도 참고 원효대교 계단을 올라갔어요...
근데 원효대교가 이렇게 긴 줄 몰랐어요 ㅠㅠ!!!
진짜 사람들 다 아무~~~말도 없이 그냥 걷기만....
반대쪽 finish 라인은 보이는데 왜 도착하지 않는것인지 ㅠㅠ

image.png

드디어 끝!! 끝 끝 끝 ㅠㅠ
진짜 감동의 눈물을 흘리면서 서로 끌어안고 으허허어어어어엉
은 무슨
너무 힘들어서 그냥 빨리 메달 인증샷만 찍고
우린 헤어졌어요...
진짜 값비싼 고생이었습니다..
우린 다시는 이런 대회를 참가하지 않겠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ㅎ.ㅎ!

image.png

그래도 한강의 멋진 야경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달이 엄청 밝았어요...!!

image.png

해뜨기 전 63빌딩과 원효대교!
진짜 멋있고 이뿌더라구요! 핑크골드색!
저기 빛나는게 해가 아니라 달!!

image.png

진짜 이뻤던 한강 야경 +_+ !!
영화속에 들어온 것 같았당! City of stars~~ 라라랜드 같았어욤!

image.png

25km! 5시간 9분 18초 ! 완주 !!!
발바닥 무릎 다 아작났네욤 ㅠ.ㅠ!!
힘들지만 그래도 나름의 보람이 있어요 ㅎ.ㅎㅎㅎㅎ
하지만 다시 하라고 하면 안할거에요 ^^
제 인생에서 한번으로 충분한 것 같아욤 >_< !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개고생 고민했습니다. ㅋㅋ

ㅠ.ㅠ개고생.................

고생하셨어요. 글에서 엄청 힘들었음이 느껴지는데 사진은 그래도 즐거워보여요 ^^

야경사진 참 멋지네요 ㅎㅎㅎ

ㅠㅠ정말 사서한 고생이었습니당.. 혼자했으면 약간 외로웠을텐데 친구랑 같이해서 힘들지만 재밌게 할 수 있었어요 ㅎ.ㅎ 나이트워크는 힘들었지만 하면서 한강의 다리와 야경이 정말 이뻐서 눈으로 다 담아왔어요👀!

한강 야경 사진 우워..멋지네요 저걸 건지셨으니 보람 ㅇㅈ?ㅇㅇㅈ!!

으헝헝 ㅠ.ㅠ보람은 ㅇㅈ...
하지만 저 당시에는 그냥 힘들어요 ㅋㅎㅋㅎㅋㅎ
그래도 멋진 한강야경과 해뜨는 풍경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히힣! 나중에 도전해보세요..!!

25키로 대단쓰 ㅋㅋㅋㅋ 그나저나거기서도 멍총미를뿌리고다녔군ㅋㅋㅋ걷기대회간거야 사진찍으러간거야?

진짜 강추해요!!! 횩횩님도 걸어보세요^^!!
20대 한계에 도전하는거죠!! (나만 힘들수없다)
근데 사진이 대회 시작 전에는 겁나 많는데 후에 찍은 사진은 몇 없다는거....^^ 땀에 쩔고 힘들어서;;

자전거로 탈 거리를 뚜벅이로..!

미친거였져...

점점 웃음이 사라지는..ㅋㅋㅋㅋㅋㅋ
저 같아도 끝나고 나서 감동의 눈물을 흘렸을 듯 해요 ㅋㅋ
짱짱 乃

흑흑 마자여 ㅠ.ㅠ!!! 하지만 너무 덥고 힘들어서 눙물은 마음속으로만 흘렸어요 히힣
서리우님도 기회가 되신다면 꼭 도전해보세욤!!!
값비싼 고생 추천드립니다 +_+!

완주 하셨군요...축하 드립니다^^
힘들긴 해도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감사합니당 +_+ !
정말 힘들긴했는데 쉬고나서 생각해보니 정말 뿌듯하더라구요!! ㅎ.ㅎ!!
한강 지나갈때마다 생각날고같아여 ㅎ.ㅎ!!

헐 ....ㅠㅠ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당 ㅠ.ㅠ 정말 죽다살아왔더용..

와 대박...........

저라면 못할 것 같아요

완전 값진 경험 하신것 같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푹쉬세용

흑흑 정말 값비싼 경험이었어요 ㅠㅠ..
참가비가 3마넌인가 그랫거둔용 ㅠㅠ힝
그래도 뿌듯하네용 메달보니깐!!
타나마님도 젊음의 한계에 도전해보심이...?!?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집앞 광안대교에서 나이트인레이스 한다는 글을 보긴 했는데요

ㅎㅎㅎㅎㅎㅎ

밤잠이 많은 타나마라서요 ㅎㅠ.ㅠ

와우~~ 한 여름밤의 폭풍 칼로리 파괴!! 대박 뿌듯데스요!

ㅋㅋㅋㅋㅋㅋ칼로리 파괴를 한 것 같지만...
집에와서 몸의 회복을 위해 더 먹었다는 건 안비밀입니당 +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01.27
ETH 2912.80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