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범계 밋업 후기] 집단독백, 제정신아닌 경기방 스티미언들과 함께한 꿀잼 평촌밋업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용 ;)

요새 운동을 하고 있지 않지만
운동하면 여신인 @jiminkang 입니다.

부처님 오시기 전 날!
월요일에 범계역에서 대규모(?) 밋업이 있었습니다ㅎ.ㅎ
사실은 @isaaclab 님과 @jinuking 님의 만남 장소로
제가 평촌을 추천했는데요 ㅋㅎㅋㅎㅋㅎ

평촌이 역시 모든 곳의 센터인가봐요!!
한 두분씩 모이더니 이렇게 많은 분들이 모여서 급!밋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annvely @aperitif @boostyou @chocolate1st @gochuchamchi
@hyokhyok @innovit @isaaclab @jinuking @jjjjabe @jxwonah
@lekang @mukstar @rainbowlauren @romi @shimsing @zenigame

이건 여담이지만 밋업이 있던 당일에
@aperitif 님께서 제가 일하고 있는 곳에 깜짝 방문해서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나는 지성을 가진
운.동.처.방.사. 인 저에게
운동상담을 받았습니다! ㅎ.ㅎ

아페님을 이대로 보내기 너무 아쉬워서
평촌밋업에 보쌈싸서 데리구 왔습니다 >_<

이 날 날씨가 정말~~ 좋았는데요!
야외자리에서 먹은 덕분에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곱창을
야유회 느낌나게 냠냠할 수 있었습니당.
나중에 정말 야유회가면 꿀잼일 듯!

마치 예전부터 알았던 것처럼
낯가림 1도 없이 정말 재밌게 놀았습니다 ㅋㅎㅋㅎㅋㅎㅎㅎ
사진만 봐도 광란의 현장 ㅋㅎㅋㅎ

스팀잇 덕분에 좋은 사람들을 많이 알게된 것 같습니다.
소듕한 인연들 >_<

다음 밋업은 역삼으로 예상되는데
짱짱 기대중~~ see you soon!!!

P.S.)

@shimsing 님께서 나 주려고 갖고 온 줄 알았는데 저 아니래요 ㅠ.ㅠ
근데 이게 왜 나한테 있는지는 모르겠어영 흐어어엉 ㅠ.ㅠ

원래 주인분께 나중 밋업 때 돌려드릴게여 ㅎ.ㅎ;;;;;;;;;;;;;;;;;;;

Sort:  

주세요

진정해요 진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횩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처방 결과가 술이라서 데리고 오신거구나 ㅋ
역시 술이 약이다.

처방결과가 술이라는데서 뿜었네요 ㅎㅎ

제가 처방을 참 잘합니다 ^^

ㅋㅋㅋ 완전 재밌어보여요

완전 완전 완전! 재밌어요 ㅎ.ㅎ나중에 밋업에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고팍스 뭐야 따라하지마요ㅋㅋㅋㅋㅋㅋ

고팍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아니 저 고팍스 책사진 올렸다구용!!!

원래 주인이 누굴까용? +ㅂ+ 쥔분 나오면 제가 보내드리겠습니다 ㅋㅋ 민지캉님 읽으셔용 ㅎㅎ

쏠님 저두 책 잘받았습니다!!! 고마와요!!!♡♡♡

쏠님 저도 책 두권 다 받고 읽고 있습니다 흐흣!

대박 솔님의 감동쓰 ㅠ.ㅠ 꺜

가방없다고 맡아준다던 지누킹...그리고 민지캉에게 전달...

낑깡 남매의 고팍스책강탈사건 피해자 횩횩입니다 ㅋㅋㅋ

https://open.kakao.com/o/snQlOPK 피해자 횩횩님 책 받으실 주소 이방에 알려주세용 :D

Excellent post!

경기방 체육대회를 손꼽아 기다립니다

저도 기다립니다2222222222222
단체티도 맞추고 꺜 >_<

와... 다음 역삼 밋업 참가해보고 싶네요!!! 넘나 즐거운 시간이셨겠어요 :)

ㅋㅋㅋ역삼 오쎄용!!!
밋업은 늘 재밌네용!!

뜨거운 열기가 아직도 느껴집니다^^

정말 hot 했습니다 ㅋㅎㅋㅎㅋㅎ

블록체인알못인데 책이 참 탐나네요 ㅎㅎ

이솔님께서 만화로 이해하기 쉽게 그려주셔서 좋았어요!!
ㅎ.ㅎ저는 어쩌다가 줍줍해서 귀한 책을 얻게 됐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