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공은 둥글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vs. 스웨덴_왠지 우리가 이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든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지성과 함께 축구 여신을 꿈꾸는 @jiminkang 입니다 ;D

2018 러시아 월드컵이 드디어 대부분의 무관심(?) 속에 개막했습니다!!
오늘 21시!!! 치맥하기 딱! 좋은 시간에 우리나라와 스웨덴의 조별리그가 있습니다!
F조 최약체인 우리나라가 과연 독일, 멕시코, 스웨덴을 꺾고 16강을 갈 수 있을지..!!!

사실 저는 우리나라의 전패를 예상했지만,,, 축구공은 둥글다구~~~~!!!
월드컵 답게 경기마다 정말 놀라운 이변이 나오고 있습니당 +_+!!

우리형 호날두의 환상적인 해트트릭..!!!
메시를 잡은 아이슬란드!!
그리고 우리나라와 한 팀에 있는 F조에서 독일을 꺾은 멕시코!!!!
덕분에 우리나라의 16강 시나리오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ㅠ.ㅠ!!!
독일이 스웨덴과 우리나라 경기에서 최선을 다한다고 했기 때문이죠...흑흑!!!
무섭다............

예상치 못하게 독일이 멕시코에 패하면서,
나머지 나라들한테도 비상아닌 비상이 되었습니다 +_+
나머지 2승을 하기 위한 독일
독일과 적어도 2무를 하기 위한 스웨덴과 우리나라...;;

우리나라 입장에서는 독일보다는 상대적으로 상대하기 쉬운
스웨덴과의 경기에서 무조건 이겨야 16강에 대한 빛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만약 스웨덴에서 이긴다면,
1승 2무 또는 1승 1무 1패 정도로 16강 진출 시나리오가 그려집니다 ㅎ.ㅎ

아마 오늘 경기가 앞으로의 F조 흐름을 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르헨티나와 아이슬란드 경기를 보면서
아이슬란드에 굉장히 감명받았습니다.
아르헨티나에는 메시라는 어마무시한 선수가 있고, 2명의 리그 득점왕 출신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이슬란드의 수비를 뚫지 못했습니다 ㅠ.ㅠ!

저는 우리나라도 강팀을 만나서 아이슬란드와 같은 수비력을 가지고 경기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_+!!!

독일이 지게 되면서 스웨덴도 우리나라를 못잡으면 끝이라고 생각할겁니다.
아마 스웨덴은 초반부터 공격적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ㅎ.ㅎ
스웨덴의 수비라인이 우리나라 쪽으로 거의 올라와 있을 때!
우리는 역습을 통해서 스웨덴의 뒷 공간을 노려야 할 것입니당!!

스웨덴의 경우 피지컬이 좋지만 그만큼 느리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발빠른 손흥민, 황희찬, 이승우, 문선민 같은 선수들의 빠른 침투로
골을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우리나라는 더블 볼란치에 주목해야합니당!!
더블볼란치는 수비형 미드필더를 말하는데요 ㅎ.ㅎ
볼란치의 역할은

  1. 상대방의 공격을 저지
  2. 공을 빼앗아
  3. 공격진에게 볼을 뿌린다!!!

우리나라에서는 기성용과 구자철 선수가 볼란치 역할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당!!

스웨덴의 공격을 압박수비로 잘 막고
스웨덴의 체력이 떨어질 때
볼란치들이 볼을 커트!!
공격진으로 볼을 뿌리면!!!!
발빠른 우리나라가 공격을 뙇!!!!!!!
골~~~~~~~~~~~~~~~~!!!!!!!!!!!!!!!!!!!!!!!!!!!

제 미친 시나리오는 여기까집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음..뭐..
민지캉의 생각은 존중합니다

저두요^^ ㅎㅎ

저두요 333

물먹다 코에서 뿜었어요 기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방에서부터의 강력한 압박은 필수. 공격 미들 수비간 간격을 주지않고 촘촘히 유기적으로 한 팀으로 움직이면서 상대방의 실수가 나올때 역습으로 골을 잡아내야 할 듯 싶네요. 신태용 감독의 노림수도 그것일듯.

ㅋㅋㅎㅋㅎ진짜 지난 평가전이 정말로 신태용 감독의 트릭이었기를 바랍니다!!!

괜찮은 시나리오 입니다.또 패스 마스터 기라드가 있으니 기대해볼만 하죠...다만 골 결정력이 좀 걸리긴 해요.ㅠㅠ
그리고 요즘 우승 후보들의 경기를 보니 수준이 많이 저하 된건지...아님 실력 평준화가 된건지... 절대적인 강팀이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맞아요 ㅠ.ㅠ 월드컵은 영원한 강팀도 영원한 약팀도 없는 대회인 것 같아요 ㅎ.ㅎ
왠지 아이슬란드가 우리나라 2002년때 같아서 4강갈것 같다는 느낌잌ㅋㅋㅎㅋㅎㅋㅋㅎㅋ
저도 기라드 믿어봅니당 +_+@!!!! 분명 잘 해줄거라 믿습니당!!!

5대0으로 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흑... 매정하시군용 ...!!
질거라고 예상했다가 이기면 더 더 더 기분 좋을것 같네용!!!

이기면 기분 좋지요. ㅎㅎㅎㅎㅎ

흠.. 뭐.. 이기면 좋겠죠~ 화이팅~
우선 수비수들이 잘 버텨줘야 할텐데 말이죠
요즘 게임스피드나 공격수들이 워낙 빨라서..
화이팅입니다~

진짜 투지를 가지고 90분 잘 막아내주길 바래야죠 ㅠ.,ㅜ!!!
아이슬란드나 멕시코처럼요 ㅎ.ㅎ!!!
최선을 다해주길 바랄뿐입니당 히힣!

오늘 축구여신님 시나리오대로 스웨덴잡고...

2004년 동국이형의 인생골로 3:1로 잡은 독일전이 생각나네요
이번에 스웨덴, 독일잡고 멕시코한테 까짓꺼 한게임 내주고 16강 가즈아? ㅋㅋㅋㅋ

ㅋㅎㅋㅎ제가 그리고 있는 16강 시나리오도 그런 느낌이에욬ㅋㅋㅎㅋㅎ
감히 독일을 잡는다는 시나리오인뎈ㅋㅋㅋㅋ이루어질수있을까여??
오늘 스웨덴과의 경기를 어떻게 하느냐가 앞으로 남은 경기에 정말 중요할 것 같아요 ;)

하는 꼴보니 글렀습니다 ㅠㅠ
차두리가 그립네요... 왼쪽에 두리형만 있었어도 조금 휘져어 줄탠데 이건뭐...

축구에 관심은 없지만... 치킨에 맥주끼고 응원해야 겠네요^^

ㅋㅎㅋㅎㅎㅎ저도 축구하기 전에 운동 해놓고 치킨먹을라구요!!
오늘은 치맥을 목표로 열심히 달린다음에 시원하게 경기를 보려구합니당 +_+
덤으로 우리나라가 이긴다면 정말 기분 좋을듯여!!! ㅎ.ㅎ

다들 분위기가...
진다는 분윅.ㅇ..ㅇㄹ..ㅠ.ㅠ
오늘 치킨집 불 나겠네요!

ㅠ.ㅠ!!! 아닙니당 해볼만 합니당 ㅠ.ㅠ!!!
오늘 치킨 미리 시켜야돼요 ㅎㅎㅎ9시에 시키시면 축구끝나고 배달올수도...ㅎㅎ..ㅎ

좋은 결과가 있길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6.09
ETH 2514.67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