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스마트한 지름1]아이 옷 직구 추천 사이트 2곳 추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애꼬으노입니다.
비가 보슬보슬, 기분 나쁘지 않게 내리는 월요일 아침이네요.

전 재택 근무를 하는 맘인데,
아이가 유치원 등원시키고 나서, 일 좀 하고..
특히 월요일 이 시간쯤 되면, 뭔가...스멀스멀 사고 싶어집니다..

하는 일 때문에 이런저런 검색질이 일의 3-4할은 되는 것 같은데,
그러다 보면 '어머 이건 사야햇!'이 절로 떠오르는 핫딜 기회들이 눈에 띕니다.
물론, 너무 자주 띄어서.ㅋㅋㅋㅋㅋㅋ 큰일입니다만.
암튼 나름 스마트한 지름 카테고리에,
종종 핫딜 정보도 올릴게요!

오늘은 아이옷 직구 사이트 두 곳을 알려드리려고요.
둘 다 직구하는 데 크게 어려움 없는 초보도 가능한 사이트랍니다.^^

(네이*에서 검색하면 정말 친절하고 깔끔하게 잘 정리하시는 분들이
직구 방법들을 아주아주 쉽게 설명해주셨으니...따라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이 낳고서 몸매가 망이 된지라.흑흑..
제꺼 쇼핑 좋아하던 습관이 인풋 대비 아웃풋이...만족스러운
아이꺼 쇼핑해주는 습관으로 바뀌게 되더라고요.

게다가 여자애들 걷기 시작하면
통장 탈탈..
이건 뭐..ㅋㅋㅋ전 세계 어머니들 공통 아닐까...

아이 옷은 상태 좋으면 벼룩해주어도 되고,
어린 조카가 둘이나 있어서...라며,
나름의...합리적 계산이라고 쓰고, 정신승리라 읽게 되는
그런 쇼핑의 뫼비우스에.. 빠지게 됩니다.캬캬.

어쨌건, 아이들 키우면서
종종 예쁜 옷들, 좋은 옷들 입혀보고 싶잖아요.
백화점이나 아울렛도 종종 이용합니다만, 이건 주로 친척 찬스일 때,ㅋㅋ

보통은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합니다.

지금은 18ss상품들이 세일하는 사이트들이 꽤 되더라고요.

그중 추천하고픈 가장 대표적인 아이 옷 직구 사이트 두 곳을 기록합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두 곳 다 백화점이나 국내 키즈 편집숍에 비하면
세일 안 해도 거의 30%,
세일하면 50-60%까지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1. https://www.babyshop.com/

보보쇼즈, 미니로디니, T.A.O 등 국내에서도 인기 많은 브랜드들이
상품의 양도 많고, 비교적 빠른 배송을 해주어
인기 많은 사이트입니다.

게다가 웬만한 국내 사이트들보다 주문이 쉬워서...아주 편리합니다.(그래서 자꾸 지갑이 털리;;)

지금 50% 할인 중이라서..추천드려요.

KakaoTalk_20180318_131657104.jpg

KakaoTalk_20180318_131657462.jpg

KakaoTalk_20180318_131656220.jpg

KakaoTalk_20180709_113750748.jpg

KakaoTalk_20180709_113751316.jpg

이번 시즌에 구매해서 잘 입혔던 은호의 옷들이에요.
ㅎㅎ내가 아주 살만 빼면.ㅋㅋ
얘 옷 사는 게 좀 줄텐데..ㅋㅋㅋㅋ

  1. https://en.smallable.com/

여기에는 위에 있는 브랜드들도 다 있고,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루이스 미샤라는 브랜드도 있답니다.

다른 건 베이비샵이 좀 더 저렴한 편이라,
저는 스몰라블에선 주로 루이스 미샤를 구매하곤 합니다.

아, 딸램 어머니라면
특별한 날 루이스 미샤 한두 벌쯤 사주시는 거 너무너무 추천드려요.
여기 옷들은 정말 옷이 날개구나.....무릎을 탁 치게 만들어요.

보보쇼즈, 타오 같은 옷은 빈티지도 많아서
어른들은 그냥 보면 돈이 없냐며, 옷 좀 사주라는 말 좀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루이스 미샤 입히면 남녀노소 다 너무 예뻐라 해주시거든요..^^

그리고 베이비샵에서는 금세 품절인 인기 상품도,
스몰라블에서는 좀 더 오래 구매 가능한 경우도 많으니,
같이 보시면 좋아요.^^

KakaoTalk_20180318_131658637.jpg

KakaoTalk_20180318_131700175.png

이번 시즌에 은호 사준 옷들이에요.
원피스는 품절인 것 같고,
탑은 아직 구매 가능한 것 같아요.ㅋㅋ 저 탑도 되게 예쁜데~~~
비슷한 라인의 원피스도 있어요.
약간 흘러내리는 스타일이라..똑딱 단추 하나 달아주니 입기 좋더라구요~

사실 루이스 미샤 옷들은 시즌이 지나도
유행도 타지 않고
옷마다 다 평균적으로 예쁜 편이라서
초반에 품절 사태 일으키는 아주아주 예쁜 옷 외에
대부분은 다 세일 기간에 사시는 걸 더 추천드려요.^^

한꺼번에 다 풀러놓긴 좀 재미없으니,
종종 또 좋은 정보 올릴게요!

Sort:  

아구구 이뻐라 !!
정말 여자아이들옷은 너무 이쁜것들이 많은거 같아요.
저는아들인지라. ㅠ.ㅠ
옷사는 재미는 잊어 버렸네요. ㅠ.ㅠ

어쩜 나랑 이리 비슷한 댓글을 ㅡㅡ
화뜰짝 놀라는 중입니다.

저도 댓글들 보고 화들짝요.ㅋㅋ 아들 엄마들 맘은 다 같나 봄요!ㅋㅋㅋ

그쵸? 매 시즌 진짜 눈 돌아가요.. 근데 저는 제 다이어트만 좀 성공하면 아이 옷은 이제 적당히 사려고요.ㅎㅎㅎㅎㅎ

애기옷 이쁘네요 ㅋㅋ 저도 좀 사야겠어요 ㅋㅋ

넵..아빠들은 루이스미샤라는 브랜드 옷 입혀놓으면 눈이 하트 뿅뵹 되더라구요.^^ 추천 드려요. : )

아 이뽀
다 이뽀요 ㅠㅡㅠ
딸 없는 아이맘은 그저 침만 질질 ㅋㅋㅋㅋㅋ

^^ 애들은 체형 걱정 크게 안 하고 신장에 맞추면 대강 맞아서... 넘 좋을 거 같아요. : ) 남자아이들 옷도 은근 예쁜 거 많지 않나요???? 하긴, 아들들은 예쁜 원피스 못 입혀서 서운하긴 할 것 같아요.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10.39
ETH 2457.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