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4 CONVERTIBLE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BMW M4 CONVERTIBLE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차를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써 오늘은 비엠더블류 엠포에대해서 알아보려고해요~!
실제로 운전해보진 않았지만 재밌게 바주셨으면 좋겠어요^^

IMG_6839.PNG

일단 외관에서부터 포스가 폴폴 풍겨나오네요~컨버터블이라 그런지 더 멋있어 보이는거 같아요!! 평소에도 BMW차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M시리즈는 실제로 처음봐요~!
신나서 사진 막찍으면서 이곳저곳 구경열심히 했어요 :)

IMG_6841.JPG

뒷모습과 라인도 너무 예쁘게 잘빠졌어요~! 뚜껑을 닫으면 약간 매력이 떨어질거같아서 M4는 무조건 오픈하고 달려야되겠더라구요
M4는 6기통으로 431마력에 제로백이 4.4초대로 나온다고해요~달리면서 뚜껑열어보고 싶네요ㅎㅎㅎ

IMG_6840.JPG

색도 너무 샛노랑색이 아닌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노랑색이라 M4가 다른 차들보다 더 눈에 띄고 빛나보였어요ㅎㅎㅎ

IMG_6842.JPG

4인승 탑승도 가능하고, 차가 커서 뒷좌석에 사람이 안타더라도 가방이나 짐들을 둘수도 있겠더라구요~시트색이 강렬한 빨강색이라 넘넘 정열적이고 이쁘네요! 시트는 역시 빨강이야!! 다시한번 느낍니다ㅎㅎㅎ

IMG_6843.JPG

제 작은 가방과도 잘어울리네요~앉았을 때도 시트가 넓어서 그런지 편하고, 이날 힐을 신었는데도 다리를 쭉뻗을 수 있을정도로 불편함을 거의 못느꼈어요~!

IMG_6844.JPG

스티어링 휠도 너무 맘에들고 딱잡았을때 그대로 시동걸고 달려나가고 싶었어요..ㅎㅎ
시승을 못해바서 조금 아쉬웠지만 구경 열심히하고 시트도 앉아보고 M4를 나름 느껴보고 왔네요~!ㅎㅎㅎㅎ

오늘도 재밌게 바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 봐요~안뇽!

Sort:  

@jiahn 와 저는 지난주에 530i 시승을 해봤는데 넘좋던데 m4까지 타보면..ㅎㅎ 완전 매료 되버릴거 같은데용

우앙ㅎㅎㅎㅎ저도 시승 제대로 해보고싶네요!!ㅎㅎ

@jiahn m4 는 어디가야 타볼수있죠 ㅠㅠ 저는 i8하고 람보르기니는 작년 미국갔을때 비싼돈주고 타보긴했는데 무서웠어요 ㅎㅎㅎ

헉!! 저는 i8이랑 람보르기니 타보고싶은데..근처에도 못가봤어요...ㅎㅎ부러워요!!

색 정말 잘빠졌네요 ^^

넘 이쁘죠오~ㅎㅎㅎ

Nice car~ Did you have a test drive with it? lol

I couldn't drive test ㅠㅠ
Thank u ㅎㅎㅎ

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포스팅이네요. 지안님 포스팅 보면서 앞으로 구매할 차를 골라 봐야겠네요 : ))

ㅎㅎㅎ자동차관련 포스팅 앞으로 틈틈히 더 써야겠네요~ㅎㅎㅎ:)

너무 멋집니다 차도 지안님도 ^^

인식님 넘 감사해요오~~ㅎㅎㅎ

저도 벰 차량 구매 생각중입니다 ㅎㅎ

와웅ㅎㅎㅎ저도 구매하고 싶네요~ㅎㅎ

안녕하세요, 지안님!
오늘은 제 블로그에 DGB(Digibyte)라는 알트코인에 대해서 간략하게
포스팅 하였는데 시간 괜찮으시면 한번 들러봐 주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좋은 글 잘봤어요~보팅하고가용><!!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jiah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 u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44.75
ETH 2651.05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