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러사이트 이색카페

in #kr7 years ago (edited)

앤트러사이트 이색카페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오늘은 앤트러사이트라는 이색적인 카페를 소개해 드릴까해요~!
체인점이기 때문에 제가 갔던 제주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으로도 방문이 가능해요^^

IMG_5707.PNG

사진찍기도 좋고 시설도 좋아서 독특한 카페로 기억에 남아요~! 남은 빵들은 봉지에 포장도 해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직원분들이 조금 바빠보이긴 했지만..ㅎㅎ

IMG_5705.PNG

카페 바로옆에 폐공장 같은 곳이 그대로 남아있었는데~일부러 허물지 않고 그대로 둔 느낌이였어요~카페 분위기와 오묘하게 섞여서 더 신비로웠어요ㅎㅎㅎ

IMG_5706.PNG

사람들은 잘 모르는지 이쪽으로는 잘 안오더라구요~카페가 넓어서 다른곳 구경하기도 바빠서 그런가바요
날씨가 좋아서 조명도 잘받고 허물어져 있는데도 분위기 있게 잘나왔어요ㅎㅎㅎ

IMG_5658.JPG

밖에서 신나게 놀았으니 이제 카페안으로 들어가봐요~전체적으로 투박해 보이면서도 하나하나 섬세하게 인테리어한 모습들이 눈에 띄었어요! 색감도 이쁘고~커피향도 가득가득하네요ㅎㅎㅎ

IMG_5659.JPG

갓 구워져나온 빵들이 입맛을 자극하네요~빵이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너무 많이 시켜서 조금 남겼지만요..:)

IMG_5704.PNG

주문을 하고 핸드폰 톡톡 뚜드리면서 조금만 기다리다보면~~

IMG_5661.JPG

쨘! 달달함이 매력적인 초코우유와 아까 보았던 빵들이 나왔어요^^
하루종일 돌아다니느냐 배고프고 피곤했었는데 당충전하니 기운이 나네요!!

IMG_5677.JPG

자리도 넓고 디자인과 인테리어도 독특해서 좋았던거 같아요~앤트러사이트 카페 이름도 이쁘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너무 많아서 복잡한 느낌이 조금은 있었지만 밖에도 자리가 있어서 나와서 마셔도 될거같더라구요ㅎㅎ
사진도 재밌게 찍으면서 여유를 즐겼어요~!
기회가되면 다른 지점도 가보고싶네요!

오늘도 재밌게 바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바요~안뇽!

Sort:  

Hello my friend ...
Beautiful photography

Hello! Thank u so much~!
I followed u :)

This is a great honor
I also follow you
Happy day

해피 데이 내 친구

wow~you can speak korean!
Happy day my friend~! :)
Thank u!

멋진 곳이네요 :) 잘보고 갑니다 @gofurther

ㅎㅎ감사합니다~팔로우했어요^^

저는 홍대 쪽 가봤는데 공장 같은 분위기라 색다르더라구요 :) 제주도 지점은 훨씬 부드러운 분위기네요.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ㅎㅎ저는 홍대쪽 가바야겠네용~ㅎㅎㅎ감사해요^^

제주에도 자체도 예쁜데 제주에 아름다운 배경에 녹아들어있는 예쁜 카페들도 정말 많죠~

ㅎㅎㅎ사실 제주도는 어디를 가도 이쁜거같아요~히힣ㅎ 감사해요옹~><!

Congratulations @jiah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 u :)

난독증이 있는지 '앤트러시아'라고 읽고
오오 러시아 카페! 이러면서 들어왔습니다 ㅋㅋㅋ
옆에 폐공장 좋아(응?!)보입니다... 느낌있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난독증이라뇨 저랑같군요!!ㅋㅋ
폐공장(?)좋습니닷ㅋㅋㅋ감사해요^^

제주도 가고싶네요 ㅎㅎ

기회되면 저도 또가보고싶어요^^ㅎㅎㅎ

일상 먹방 사진 좋네요~

ㅎㅎ감사합니다~^^

와~ 커피 매니아인데 스티밋에서 카페 투어 포스팅을 보다니! 반갑습니다.

저도 카페순이에요ㅋㅋㅋㅋ좋다는 카페 있으면 가바야 직성이 풀리는..ㅋㅋ앞으로도 좋은 카페들 소개 많이 할게요~감사합니다^^

제주도에는 이쁜카페가 많은거 같아요. 제주도 카페 여행만 해도 몇일은 보낼듯하네요 ㅋ

ㅎㅎㅎ맞아요~예쁜 카페많죠^^ 제주도 5일동안 갔다왔는데도 카페 다 못돌았어요~ㅎㅎ다음에 기회되면 제주도 카페투어 또하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25.88
ETH 2688.9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