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의 자랑, 화성! 📸

in #kr7 years ago

수원의 자랑, 화성!

안녕하세요
1day 1post를 실천하고있는
@jiahn이에요

IMG_1741.JPG

수원을 돌아다니다 보면 가끔씩 화성을 지나칠때가 있어요~아무래도 수원에 살고 있다보니 자주 마주치고 자주 보게되는데..볼때마다 감탄을 자아내요!!

컨버를 타고 지나가는 길에 순간적인 아름다움에 끌려서 빠르게 사진을 찍었어요!!

찰칵.찰칵.!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너무 멋있고 웅장하게 나왔네요~하늘위를 떠다니는 연과 열기구까지 모든 것들이 하모니를 이뤄요~ㅎㅎ

IMG_1743.JPG

열기구가 얼핏보면 아주 큰 달처럼 보이기도 해요!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훨씬 크다는걸 알 수 있을거에요~열기구 타는데는 1인당 18,000원 정도 해요

저는 한번도 타보지는 않았지만 나름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가격이 비싸네요~타러가는 줄이 꽤 길었어요

주차장도 막히고, 그만큼 타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거 같아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타고 싶어요!

IMG_1744.JPG

화성을 빙글빙글 돌고있는 열차고 보이고~좋은 구경 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기회가되면 화성으로 한번 놀러오세요~어느 계절에 오던 화성은 항상 예쁜거 같아요!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수원에 열기구 타는 곳이 있었다니........

ㅎㅎ열기구 저도 타보지는 않았지만~기회되면 한번 타보려구요^^

Excellent travel and a beautiful photo! Well done @jiahn

Thank u so much!! :)

수원에서 6년을 살았는데...열기구 타는걸 처음 알았네요 ㅡ,ㅡ;;
다음에 날 좀 풀리면 한번 타고 와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ㅎㅎ수원 오래 살아도 화성 근처에 잘 안가는 경우가 많죠~!^^기회되면 꼭 타보세요~!✨

Nice pics.

Nice!

welcome back with nice photo....
love to read your post

Always thank u so much!^^

와...열기구가 있어요?ㅋㅋ
엄청나군요

수원은
접때 그쪽에 버스킹 공연이 있어서 한 번 갔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열기구 타보진 않았지만 꽤커요!!^^

looks an awesome place, nice capture @jiahn

Thank u so much! :D

just amazing...

Thanks!

What an interesting building. Excellent photos.

Thank u for replying :)

조상들의 멋진 유산이죠! 화성의 열기구는 TV에서 본듯하네요~ 화성 놀러가면 @jiahn님 만날수 있는건가요? ㅎㅎ 날씨가 제법 춥네요! 따뜻하게 챙겨입고 다니세요^^

히힣ㅎㅎㅎ혹시나 마주칠 수도^^날씨 요즘 넘 추워요!! 감기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45.81
ETH 2420.3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