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오설록 티카페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강남역 오설록 티카페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오랜만에 서울 투어를 했는데요~평소에 티를 좋아해서 그런지 오설록카페만보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ㅎㅎㅎ

IMG_6829.JPG

날씨가 점점 더워져서 그런지 시원한 음료가 더 땡기는거 같아요~!

IMG_6835.JPG

언니와 카페에서 만나기로해서 혼자 앉아서 셀카도 찍고 놀면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누가보면 이상한 사람인줄 알겠네요..ㅎㅎㅎ

IMG_6837.JPG

강남이라 그런지 역시 사람들도 많고 자리도 넓네요~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어서 좋았어요

IMG_6830.JPG

요즘 유행한다는 오설록 오프레도를 시켜봤어요! 녹차 오프레도와 한라봉 오프레도가 둘이 잘어울리더라구요~하지만 롤케익은 제입맛에 안맞았어요..가격은 비싼데 맛이 없더라구요..ㅠㅠ

IMG_6831.JPG

점점 다가오는 여름에 맞게 녹차 아이스크림도 언니와 한입씩 나눠먹었어요~
녹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설록 녹차 아이스크림도 진짜 좋아하실거 같아요~녹차라인 손들엇!!ㅎㅎㅎ

IMG_6833.PNG

오설록카페에서 노트북도 하면서 수다도 떨면서 더운날 더위를 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같아요~카페를 자주가는 사람으로써 좋은 체인점 인거같아요ㅎㅎㅎ

IMG_6836.JPG

오늘도 바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바요 안뇽!!

Sort:  

오 오설록이 이제 전국으로 퍼지고 있는가 보군요~!

ㅎㅎㅎ그런가바요~점점 녹차류 좋아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네요~^^

부럽네요... 수원을 벗어난적이 별로 없어서ㅠㅠ...강남에 언제가보나..

엇 저도 수원사람이에요~ㅎㅎ토박이^^

어쩐지 미인이시더라구요..ㅎㅎ

ㅎㅎㅎㅎㅎ감사해요><

Hi.
Tell me in english...
I have followed you honey.

Hello friend! Thank u so much~
I have followed you too :D

Welcome beibe.

Tell me about your blog.
I can't understand your language.

My story is about 'osulloc' tea cafe
famous green tea~!

Thank u :)

Oghhh.
I understand.
I like that.

I like communication
Thank u :)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오설록 정말 좋아하는데 맛있었을 것 같으네요 ~

ㅎㅎㅎ감사합니다^^

오설록 까페 좋아요~!

ㅎㅎ저도 오설록 자주가용^^

한라봉 오프레도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요글 보니 급 땡기네요 ~ ^^
잠시 잊고 있던 미각?을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

ㅎㅎㅎㅎ댓글 재밌게 쓰셨네요~제가 이렇듯 장금이입니다~!ㅎㅎㅎ저도 오프레도 한잔 하러 가야겠어요~!><

녹차 아이스크림이 맛있어보이네요~

ㅎㅎㅎ네^^시원하니~맛있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ㅎㅎㅎ

녹.아. 먹음직스럽네요~

ㅎㅎ달달하니 맛있어요~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774.28
ETH 2422.1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