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미 가입자를 위한 글 - 스티밋(Steemit) 커뮤니티에 가입해야 할 이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ㅎㅎ
clayop님께 SP 임대받고 어떤 글에 처음으로 보팅하는 게 좋을까 고민했습니다~ㅎㅎ

한참 글을 읽다가 @toxic-retrieve님의 글을 보니 본문에 이런 말이 있더라구요~
스팀잇 커뮤니티는 정말 쩌는(?) 커뮤니티 입니다~ㅎㅎ
저도 정말 동감하고 공감합니다ㅎㅎ
bitcoin, altcoin, steem, dev, art 등 여러가지 태그들을 보면 좋은 글들 많습니다~ㅎㅎ
retriever님께서 인사글에서 말씀하신 좋은 병원 고르는 법, 의사와 환자 사이의 오해(?) 등을 이런 글처럼 포스팅 해주시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포스팅 부탁드립니다~:D

Sort:  

@jhyun6913.park님 반갑습니다 ^^ 5월에 가입하셔서, 벌써 4개월이나 활동하신, 스팀잇 커뮤니티를 지켜주신 분이군요 ^^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제 인사글도 봐주셨다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ㅎㅎ

처음에는 그런 글들을 쓰려는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들어왔지만 막상 스티밋 커뮤니티에 선배 의사선생님들께서 너무 많으신터라.. ㅎㅎ 제가 감히 그런 글을 써도 될까라고 혼자 괜히 위축되어있는 상태입니다 ^^

그래도 빠른시일내에 제가 표현하고자 했던 내용들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팔로우했습니다 @jhyun6913.park님. 앞으로 자주 소통하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48.12
ETH 2562.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