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jhyun6913.park님께 100스팀파워를 임대 받았어요!

in #kr7 years ago

제가 댓글을 늦게 남겨서 죄송합니다ㅎㅎ

사실..asbear 님이 글 작성하시기 전에 뉴비 분들의 대역폭 문제를 글들로 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어떤 분이 유상 임대로라도 받고 싶다고 글을 올리시는걸보고 얼마나 답답하셨으면 유상 임대까지 생각할까? 라는 물음과 연락을 드렸고(보상 안 받는다고 했어용ㅎㅎㅎ공짜공짜) 그 다음으론 조금 더 적극적으로 활동을 열심히 하시는 뉴비분들을 찾고 있었습니다ㅎㅎ
그 분들이라면 스팀 파워를 무상을 임대해드리고 보상을 받지 않아도 보람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서요~(저 또한 abdullar 님께 임대를 받고 있습니다.)

제 스팀파워는 사실 몇 개 안 되지만 스팀잇에 마음을 많이 줘서 그런지ㅎㅎㅎ보상보단 보람이었습니다ㅎㅎㅎ
이번에 임대해주신 분들도 비슷한 마음이었을거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작가 분들이 글을 작성해질수록 더 재미있는 스팀잇이니깐요~ㅎㅎ
그러니 활동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으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
저야말로 좋은 글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제 마음이 따뜻해지고자 지원해드린건데ㅎㅎ
직접 글까지 작성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서로서로 응원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이번 한 주도 아자아자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

Sort:  

헛, 엄청난 길이의 댓글을...ㅠ0ㅠ
감동이예요,
요 몇일 스팀에 들어오질 못해서 댓글을 이제야 봤네요, 죄송해요-

적극적으로 활동을 열심히 하시는 뉴비,ㅠ0ㅠ
약간 찔리지만...
암튼 jhyun6913.park님 덕분에 편한 마음으로 스팀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972.92
ETH 2315.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