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 및 아무말 대잔치 행사]아무말하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한 마디 잡아가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hyun6913.park입니다.
먼저, 저는 팔로우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보팅만으로 선물을 드리고 싶었으나 여러 스티머 분들과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경매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건 자기 돈 주고 사긴 조금은 아까운(?) 카카오톡 이모티콘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행사 형태는 경매 및 이벤트입니다.
시작가는 $0.1 입니다.

호가 단위는 없습니다.(0.001 올리셔도, 0.01 올리셔도 무방합니다.)
단, 입찰에 참여하시는 분들 팔로우와 함께 보팅을 부탁드립니다.
구매 금액은 낙찰가 - 보팅금액 * 0.375 입니다.
(보팅금액*0.375가 클 경우 0원으로 가져실 수 있습니다.)

낙찰 시점은 페이아웃되는 시점이고 낙찰되신 분은 스팀챗으로 카카오톡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이모티콘 선정은 낙찰받으신 분이 선택하신 뒤 말씀해주시면 해당 아이템을 제가 선물하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무말 대잔치로 보팅을 가장 많이 받으신 분에게는 이모티콘 하나 무료로 드리겠습니다.
(어제 게시한 글에는 입찰가 + 아무말 이라는 조건 때문에 한 분 밖에 참여 안 하셔서 이번엔 입찰가 없이도 아무 말 해주시고 소통해요~~:)

카카오톡 이모티콘.JPG

Sort:  

1.1 달러!

아무말 : 부자됩시다ㅋ 제 댓글에 보팅하면 투자한 코인이 세배 오릅니다!

다섯 번째 응모 감사합니다~:)
현재 최고입찰액입니다. 짝짝짝 !

낙찰되셨습니다~:)
스팀챗 주세요~ㅎㅎ

으하핫!!! 감사드립니다 ^^ 스팀챗 드릴게요!

아무무가하는 아무말 :내친구는 아무도 없어, 아 무도 보고싶다. 친구와 함께...

여덟번 째 참여 감사합니다~

아 무도 보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

스팀챗 주세요~ㅎㅎ

선물 완료 !

우왕~ 도전|~!!!
뱁새가 황새를 따라 잡으려면 걷지 말고 날아간다~!!!

1%라도 약간의 보팅 부탁드립니다~ㅎㅎ

네 번재 응모 감사합니다~:)

출발을 끊도록 하겠습니다
0.5달러에 입찰합니다.

@koreaculture님 감사합니다~
아무말 대잔치 이벤트를 통해서는 무료로 가져가실 수도 있습니다~ㅎㅎ
아직 참여율이 저조해서..확률이 엄청 높습니다~:)

아..덥고 배고프고 외롭고 똥 마렵다.

일곱 번째 응모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가을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ㅎㅎ

스팀챗 주세요~ㅎㅎ

이모티콘 이벤트 신선하네용!!ㅎㅎ^^

뭔가 이모티콘이 비싸진 않지만 자기 돈 주고 사긴 아깝더라구요~
근데 충전해놓은 게 있어서 좀 나눠드리려구요~~:)

아무말 대잔치가 뭘까요??ㅎㅎㅎㅎㅎ;;

아무말이나 남기시면 됩니다~!!

아... 아무말??;;
빗속을 물고기 처럼 헤엄치고 싶다. ??뭐 이런건 가요?ㅎㅎㅎㅎㅎ

네~:)
첫 번째로 응모하셨습니다ㅋㅋㅋㅋ

스팀챗 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___________^

아.무.말

여섯 번재 응모 감사합니다~:)
아.무.말. 정말 담백합니다ㅋㅋㅋ

갏낧닳랋맗밣삻앓잟찷캃탏팛핧!

참여합니다!

두 번째로 응모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1달러 찍습니다~!!

조이풀 데이 이모티콘 진짜 귀엽던데 가지고 싶네요~!!!

아무말 대잔치 짱~!!

세번 째 응모 감사합니다~
$1 현재 최고액입니다~!!

1%라도 약간의 보팅 부탁드립니다~ㅎㅎ

오잉 이미 보팅했었어요!

앗 죄송합니다~ㅎㅎㅎ

스팀챗 주세요~ㅎㅎ

방금 스팀챗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325.16
ETH 2609.1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