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번개 밋업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hyun6913.park 입니다.

어제 번개 밋업 후기입니다.
@abdullar 님께서 잠시 귀국하셔서 번개 밋업을 가지기로 하였습니다.

전주 밋업은 소규모이기 때문에 시간 맞추기가 어렵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혹시 모를 전주에 계신 스티미언들 중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과 다른 지역에 계시지만 시간이 허락되는 분들께 공지 하기 위해 급하게 글을 올렸습니다.

수 차례 만난 @abdullar 님과 @bbana 님, @jungs님, @onepine님, @lsj01090 님.
그리고 밋업이 처음이지만 용기를 내주신 @hongyeol님, @dnr1016님, @haanaa317님과 함께 좋은 자리를 가졌습니다.

뉴비분들과의 스팀잇에 입문한 계기와 함께 스팀잇에 대한 오해(?)를 풀어드렸습니다.
그리고 스팀잇 안에서 꿈 꾸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저의 영업비밀인..스팀잇 글쓴 보상은 친구들에게 먹을 걸 사주고 끌어드리는..영업비밀을 풀어드렸습니다ㅎㅎ)

KakaoTalk_20180112_005626479.jpg

(왼쪽부터 venti님, onepine님, jhyun6913.park (저예요ㅎㅎㅎ), lsh01090님, bbana님, hongyeol님입니다.)
위의 사진은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깜박한 인증샷입니다.
그리고 전에 이벤트로 가져간 스티커를 나눠드리고 대화를 즐거운 시간을 마무리 했습니다.
다음 밋업엔 뉴비분들이 더 많아지시면 발표 자료를 만들어겠습니다.
그때까지 저도 큐레이션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주 밋업의 시작과 함께 꾸준한 지원을 해주시는 @abdullar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너무 따듯한 분위기네요 지현님 ㅠㅠ
부럽 또 부럽습니다 저도 한번 참가하고싶어요!!!

스마트컴님도 다음에 밋업 한 번 와주세요~~:D

저야 영광이죠ㅎㅎ

즐거운시간 보내신것같아 보는것 만으로 기분이 좋네요:) 스팀잇의 꽃은 역시 밋업~~잘보았습니다!

스팀잇의 꽃은 역시 밋업이죠~ㅎㅎㅎ

월드님의 소식 듣고 있습니다~!!
아자아자 응원하겠습니다~ㅎㅎ

응원해주시니 정말로 감사하고 힘이납니다 jhyun님:)!!한글로 어떻게 불러드려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ㅋㅋ뉴비분들 잘 정착하시라고 열심히 보팅해주시는것 같던데 저도 항상 응원합니다!!ㅎㅎ

블로그 활동할 때는 정모도 했었는데 여기도 그렇군요 ^^ 전주는 춥지 않으셨나요? 서울은 어제 오늘 무쟈게 추운 날입니다!

전주도 무쟈게 추운 날이었습니다~ㅎㅎ
네이버 블로그 하시다가 스팀잇 입문 하셨나봐요~~

훈훈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분들과 좋은시간 최고입니다:)

맞습니다~최고죠~:D

밋업은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저도 밋업가서 이해되는게 너무 많았고 벤티님이 이것저것 알려주신것도 많고요 ㅎㅎ 후기 잘보고가요

텍스트만으로 전해지지 않는 것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전주 번개 밋업 정말 멋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양목님~ㅎㅎ

아 청담이상인가요~~~ 오뎅탕이끝내주죠!!!ㅋㅋㅋ

아~그럼 저도 다음에 오뎅탕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ㅋㅋㅋ

헉 밋업이라니!!
전주에서도 있었군요
압둘라님은 얼마전에 이곳저곳에 임대를 해주셨던!!
유명한 분들이 전주에 많네요!!

네네 압둘라님이 뉴비분들 지원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계셔요~~ㅎㅎㅎ

보고만 있어도 흐뭇하네여 ^-^
밋업은 언제나 진리인듯 합니다.
박수박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6948.01
ETH 3056.88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