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멍~멍멍~!!

in #kr6 years ago

시-멍~멍멍~!!

멍~하니 보내는 시간.
멍멍~!!
멍멍멍~!!
멍멍~멍멍~!! ( 네, 맞습니다. 개소리입니다.)

가끔 멍~하니 있습니다.
.(멍)
.(멍)
.(멍)
.(멍)
공부를 하면 공부가 늘고
코인을 하면 코인이 늘고
일을 하면 일이 늘고??
하..큰일 날뻔했네(?)
일 할 뻔 했어.

그런데 말이야..
나는 지금 뭘 하고 살고 있지?
뭘 늘리려고??
.(멍)
.(멍)
.(멍)
.(멍)
.(멍)

참고
요즘 진로에 대한 고민중입니다.
생각하는 만큼, 생각한 만큼 성장한다고 생각하다보니 생각이 많아지네요~ㅎㅎ
그리고 이 글은 새벽 감수성이라서..댓글은 새벽에만 달러 오겠습니다~ㅎㅎㅎ
새벽에 뵙겠습니다ㅎㅎ

이불킥

캡처.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의식의 흐름 ㅋㅋㅋㅋ

으이식의 흐름 ㅋㅋㅋㅋ입니다 ㅋㅋㅋ

ㅋㅋㅋ의식의 흐름대로 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

멍멍멍멍멍 왈왈

강아지 엄청 귀엽네요ㅋㅋ 멍멍 가즈아!!

가즈아 사진 너무 좋네요. 가즈아가 코인 시장에서 나왔다고 들었어요. 저는 도박에서 나온말인 줄 알았는데. ㅎㅎ

이제 가즈아는 코인시장의 상징이 된 건배사(?) 같습니다 ㅎㅎ

맘에 드는 멍소리였습니다.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nxt 힘내라는 의미에서. 보팅하고가염ㅋㅋㅋㅋㅋㅋ으어머어어 가즈앙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39.00
ETH 3537.52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