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한 생각, 아무말 일기

in #kr6 years ago

오늘 걷다가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잠 자는게 일이면 기분이 어떨까?
우리가 평소에 말하는 근무를 하다가 잠을 3시간 밖에 못 자면 그 사람은 근무태만.
아침에 회사에, 학교에 자다가 지각하면 야근, 철야.
그리고 하루 8시간을 자면 주 40시간 근무를 충분히 하고 야근(?)수당까지 덤으로 받으니 얼마나 좋을까?

아! 내가 지금 자고 싶구나!

Sort:  

저도 요즘 시험 때문에 4~5시간 자는 하루를 두달이 넘게 반복하고 있다보니 피로가 쌓이는 것 같습니다. 고등학생때부터 누적되어서 오다보니 하루이틀 푹 자는 건 별로 도움도 안 되는 것 같아요ㅠㅠ 저도 정말 잠 자는 게 일이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요즘 같은 상황이면 누우면 바로 잘 수 있는데 말이예요 ㅎㅎ

전에 본 글 중에..
걱정을 하면 걱정이 늘고
일을 하면 일이 늘고..

잠을 자면 잘수록 더 잘 수 있을것 같은데..ㅠㅠ
이런 기회가 없네요ㅠㅠ

저는 원래..예민했는데..
언젠가부터 3초면 자요ㅎㅎㅎ
하나~
둘~ㅠㅠㅠㅠ

실은 저는 근무태만이에요 헤헤...... 빨리퇴근하고 자야겠어요!

어서 근무(?)하세요~!!ㅋㅋㅋㅋㅋ
저는..요즘 근무를 안 해서 주말엔 좀 특별근무해야겠어요ㅠㅠ

저도 잠만 자고 싶네요 ㅋㅋ

딸바보님..평일에 엄청 잠 못 주무실것 같아요ㅎㅎㅎ
주말에 힐링이신데 몸은 조금 힘드실것 같기도 해요ㅠㅠㅠ

주현님 오랜만에 뵙는거같군요
요즘 잠못잘정도로 바쁘신건가 걱정이군요

jung님.
마음 아프시고 힘드실텐데..걱정입니다..
찾아뵙지 못 해서 죄송합니다..

그냥 재미로 한 말씀인것은 알겠습니다만, 자는 것이 일이라면 인생이 너무 아까울 것 같네요. 눈 뜨고 인생을 낭비하나 자며 낭비하나 뭐 비슷은 하겠지만요. ^^

워라벨을 위해 잠은 자지만(근무) 놀기도 해고 여행도 갈테니깐 비슷하지 않을까요~?ㅎㅎ

엄청오랜만에보시는거 같아요^^
피곤하신가봐요 jhyun님 오늘은 일찍주무세요^^

네네 우부님 오랜만에 뵙니다~^^
블로그가 한껏 분위기 있어졌습니다ㅋㅋㅋ

오늘은..잠 풀매수해보겠습니다ㅎㅎㅎ
말씀 감사합니다~!!

자는 걸로 일하는 거면 전 완전 최고로 멋진 슈퍼엘리트 직원이 될꺼예요. 등만 대면 자거든요 ^^
피곤하신 것 같은데 살짝 엎어져서 주무시면 안되나요?

저도 3초면..자요
하나

어..??

아..
아침이네ㅠㅠㅠ

맨날 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론 잠을 푹자면 좋지요. 요즘은 아침에 일찍 눈이 떠지네요.

그러게요~
잠이 정말 보약입니다~!!ㅎㅎ

참신한 발상이라고 생각해요ㅎㅎ 그럼 누구보다 초과근무 잘 찍을 자신있는데..!!!!!

ㅎㅎㅎ저는 철야도 할 수 있습니다ㅋㅋㅋ

왔네요~^^
환영 할께용~^^

잠시 쉬었다가 왔습니다~^^
감사합니다~~: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